90년대음악

추억의 명곡, 윤영아 노래모음

2영하 2023. 9. 1. 13:56
반응형

윤영아 노래모음

○ 시티팝 퀸
추억의 가수 리스트

1. 미니데이트
2. 오빠 사랑해
3. 빨리와
4. 고백
5. BABY BABY

앨범커버


1. 윤영아/미니데이트

영상(KBS열린음악회)

○ 출처 KBS레전드케이팝
https://youtube.com/@LegendKpop?si=r6639ESeTP5CLMJ2

KBS 레전드 케이팝

🎶 전설적인 무대들을 만나는 가장 확실한 방법! KBS 레전드 케이팝 입니다. 🎶 This is the official Youtube channel for KBS LEGEND KPOP

www.youtube.com

□ 가사
#작사 방기남
#작곡 곽부성
전화에서 들려오는 그대 낮은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나에게 다정하게 들려요
내일 다시 만나자고 우린 서로 약속했지
헤어져 있어도 그대는 나의 전부인걸
하루에 잠깐 전화로 만나보는
그대와 나의 즐거운 데이트
그대의 모든걸 나는 그토록 사랑하네
두 눈을 감고 있으면
그대는 내 곁에 있어
다정한 웃음지며 말없이 서있는 걸
전화에서 들려오는 그대 낮은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나에게 다정하게 들려요
내일 다시 만나자고 우린 서로 약속했지
헤어져 있어도 그대는 나의 전부인걸
하루에 잠깐 전화로 만나보는
그대와 나의 즐거운 데이트
그대의 모든걸 나는 그토록 사랑하네
두 눈을 감고 있으면
그대는 내 곁에 있어
다정한 웃음지며 말없이 서있는 걸
그대와 나의 미니 데이트
그대의 모든걸 나는 그토록 사랑하네
두 눈을 감고 있으면
그대는 내 곁에 있어
다정한 웃음지며 말없이 서있는 걸
그대의 모든걸 나는 그토록 사랑하네
두 눈을 감고 있으면
그대는 내 곁에 있어
다정한 웃음지며 말없이 서있는 걸


2. 윤영아/오빠 사랑해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성우석
하늘보다 바다보다 더 넓은 게 있잖아
믿음직한 나의 사랑 오빠의 가슴이 있잖아
나의 맘이 그댈 원하고 있어
그 눈빛은 나를 원하고 있어
내 인생을 밝혀주는 멋쟁이
내 모든 걸 다 주고 싶은 남자
오빠 오빠 나만 바라봐 내 마음도 그대 뿐이야
내 모든 걸 다 준다 해도 아깝지 않은 나의 사랑아
오래 오래 나의 곁에서 영원토록 오빠 품에서
변치 않는 사랑이 돼 줘 나도 오빠를 놓지 않을래

하늘보다 바다보다 더 넓은 게 있쟎아
믿음직한 나의 사랑 오빠의 가슴이 있잖아
나의 맘이 그댈 원하고 있어
그 눈빛은 나를 원하고 있여
내 인생을 밝혀주는 멋쟁이
내 모든 걸 다 주고 싶은 남자
오빠 오빠 나만 바라봐 내 마음도 그대 뿐이야
내 모든 걸 다 준다 해도 아깝지 않은 나의 사랑아
오빠오빠 나의 곁에서 ㅇ영원토록 오빠 품에서
변치 않는 사랑이 돼줘 나는 오빠를 놓지 않을래
오빠 오빠 나만 바라봐 내 마음도 그대 뿐이야


3. 윤영아/빨리와

음원

□ 가사
#작사 이경
#작곡 성우석
나 예쁘지 않나요
참 많이 사랑스럽죠
눈물대신 웃음으로
당신을 기다렸어요
내게로 와요
이리와봐요
당신만이 나의 전부예요
보고 싶어요
보여주세요
세상 누구보다 사랑한당신
빨리와 빨리와
어서 내게로와요
그때도 지금도
당신밖엔 없네요
기다린 나에게
미안해 말아요
이젠 나와 함께 살아요
빨리와 빨리와
내게 입맞춰줘요
살아갈 날들이
앞으로 더 많아요
빨리와 빨리와
날 안아주세요
당신 따라 살래요

빨리와 빨리와

빨리 빨리와
내게로 와요
이리와봐요
당신만이 나의 전부예요
보고 싶어요
보여주세요
세상 누구보다 사랑한당신
빨리와 빨리와
어서 내게로와요
그때도 지금도
당신밖엔 없네요
기다린 나에게
미안해 말아요
이젠 나와 함께 살아요
빨리와 빨리와
내게 입맞춰줘요
살아갈 날들이
앞으로 더 많아요
빨리와 빨리와
날 안아주세요
당신 따라 살래요
빨리와 빨리와
날 안아주세요
당신 따라 살래요
빨리와 빨리와

빨리 빨리와


4. 윤영아/고백

음원

□ 가사
#작사 장경화
#작곡 이홍래
할 말을 준비했지만
네 앞에 서면 난 잊어버리고
상관없이 시간을 흘러가지
심각한듯 너를 향해 돌아서다
왠지 나도 모르게 그냥 웃음이 났어
처음에는 뜻하지 않은 만남이었지
사랑이 깊어갈수록 그대 마음이
나와 같은지 알고 싶을뿐
그때처럼 뜻하지 않은 어느 순간에
나의 마음 전할거야
오래 전부터 기다려 왔던 나의 사랑을
이제야 찾았다고



5. 윤영아/BABY BABY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정현진
화려한 도시에 어둠이 내리면
쓸쓸한 외로움만 쌓여가
어제와 똑같은 반복된 하루에
끝모를 한숨만 가득해도
어디에 있어도
그대 사랑을 느낄 수 있어
Oh My Babe
그대가 내안에
환하게 웃고 있어 Come my Babe
BABY BABY Sing With me
너와 나의 Melody
BABY BABY Dance With me
너와 나의 Calling You 춤을
BABY BABY Sing With me
너와 나의 Melody
BABY BABY Dance With me
너와 나의 Loving You 춤을
멍하니 서있는 그대의 모습은
거울속 비친 내 모습일까
지나온 시간 속 잊혀진 내 모습
이젠 날 다시 되찾고 싶어
어디에 있어도
그대 사랑을 느낄 수 있어
Oh My Babe
그대가 내 안에
환하게 웃고 있어 Come My Babe
BABY BABY Sing With me
너와 나의 Melody
BABY BABY Dance With me
너와 나의 Calling You 춤을
어제의 눈물은 이제는 지워버려
No No No No
나와 함께 노래해
우리들의 내일의 꿈
Come My Baby
BABY BABY Sing With me
너와 나의 Melody
BABY BABY Dance With me
너와 나의 Calling You 춤을
BABY BABY Sing With me
너와 나의 Melody
BABY BABY Dance With me
너와 나의 Loving You 춤을



■ About YUN YOUNG AH

In 1990, she made her debut in the music industry by winning the grand prize at the 3rd KBS Youth Creative Song Festival, and later released her hit song "Mini Date" in 1991, drawing public attention for her outstanding singing ability and sophisticated performance.

Since 1993, she has been active in various fields, including singers, musical actors, trot singers, and recreation instructors, and returned to the music industry in 13 years after appearing as the 50th singer on JTBC Singer Gain in November 20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