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송(90년대 이전)

추억의 명곡, 원히트원더 이규석/기차와 소나무

2영하 2023. 9. 22. 23:18
반응형

이규석/기차와 소나무

추억의 명곡 리스트


■ 이규석 기차와 소나무

#작사,작곡 이규석

7080콘서트(출처 Again가요톱10)


■ 가사

기차가 서지않은 간이역에
키작은 소나무 하나
기차가 지날 때마다
가만히 눈을 감는다
남겨진 이야기만 뒹구는 역에
키작은 소나무 하나
낮은 귀를 열고서 살며시 턱을 고인다
사람들에게 잊혀진 이야기는 산이되고
우리들에게 버려진 추억들은 나무되어
기적 소리없는 아침이면
마주하고 노랠 부르네
마주보고 노랠 부르네

기차가 서지않은 간이역에
키 작은 소나무 하나
기차가 지날 때마다
가만히 눈을 감는다
사람들에게 잊혀진
이야기는 산이 되고
우리들에게 버려진
추억들은 나무 되어
기적 소리없는 아침이면
마주하고 노랠 부르네
마주보고 노랠 부르네



● 이규석/너에게 나는

#작사 NS/작곡 안치행

가요톱텐(출처 Again가요톱10)

□ 가사
너에게 나는 너에게 나는
잊혀진 사람이겠지만
나에게 너는 나에게 너는
단 하나의 소중함이었다
비 내리면 빗줄기 속에
바람불면 바람속에
나타나는 너의 모습
안녕이란 말 한마디않고 떠났네
너는 나에게 지울 수 없는
단 하나의 의미였다
나의 사랑아 나의 사랑아
너에게 나는 너에게 나는
잊혀진 이름이지만
나에게 너는 나에게 너는
보라빛 생명이어라

너는 나에게 지울 수 없는
단 하나의 의미였다
나의 사랑아 나의 사랑아
너에게 나는 너에게 나는
잊혀진 이름이지만
나에게 너는 나에게 너는
보라빛 생명이어라
너에게 나는 너에게 나는
잊혀진 이름이지만
나에게 너는 나에게 너는
보라빛 생명이어라
보라빛 생명이어라






앨범커버


1987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중앙대 블루드래곤의 멤버로 출전해 '객석'이라는 노래로 동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KBS 젊음의 행진에서 조직한 프로젝트 팀 '통크나이'의 멤버(김혜림, 안혜지, 박미령 등)로 '너에게 나는'을 히트시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