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송(90년대 이전)

추억의 명곡, 독창적인 보이스 남궁옥분 노래모음(히트곡)

2영하 2023. 9. 23. 00:18
반응형

남궁옥분 노래모음(히트곡)

○ 함열 남궁씨
○ 1979년 데뷔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추억의 명곡 리스트

1.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2. 꿈을 먹는 젊은이
3. 재회
4. 나의 사랑 그대 곁으로
5.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앨범커버


1. 남궁옥분/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작사,작곡 박동율

음원

□ 가사
때로는 당신 생각에
잠못 이룬적도 있었지
기울어 가는 둥근 달을 보며
타는 가슴 남몰래 달랬지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아아
향기로운 꽃보다 진하다고 오오
사랑 사랑 그 누가 말했나 아아
바보들의 이야기라고 오오

세월이 흘러 먼 훗날
기억 나지 않는다 하여도
오늘 밤 또 다시 당신 생각에
타는 가슴 남 몰래 달랬네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아아
향기로운 꽃보다 진하다고 오오
사랑 사랑 그 누가 말했나 아아
바보들의 이야기라고 오오

세월이 흘러 먼 훗날
기억 나지 않는다 하여도
오늘 밤 또 다시 당신 생각에
타는 가슴 남 몰래 달랬네


2. 남궁옥분/꿈을 먹는 젊은이

#작사 김중순/작곡 김호남

음원

□ 가사
타오르는 꿈을 안고 사는 젊은이여
우리 모두 같이 흥겨웁게 노래해요
푸른 나래 펴고 꿈을 먹는 젊은이여
성난 파도처럼 이 자리를 즐겨요
행복은 언제나 마음 속에 있는 것
괴로움은 모두 저 강물에 버려요
사랑과 욕망도 모두 마셔버리고
내일을 위해서 젊음을 불태워요

타오르는 꿈을 안고 사는 젊은이여
우리 모두 같이 흥겨웁게 노래해요
푸른 나래 펴고 꿈을 먹는 젊은이여
성난 파도처럼 이 자리를 즐겨요
행복은 언제나 마음 속에 있는 것
괴로움은 모두 저 강물에 버려요
사랑과 욕망도 모두 마셔버리고
내일을 위해서 젊음을 불태워요


3. 남궁옥분/재회

#작사,작곡 하덕규

7080콘서트(출처 Again가요톱10)

□ 가사
잊었단 말인가 나를 타오르던 눈동자를
잊었단 말인가 그때 일을 아름다운 기억을
사랑을 하면서도 우린 만나지도 못하고
서로 헤어진 채로 우린 이렇게 살아왔건만
싸늘히 식은 찻잔 무표정한 그대 얼굴
보고파 지샌 밤이 나 얼마나 많았는데
헤어져야 하는가 다시 아픔은 접어둔 채로
떠나가야 하는가 다시 나만 홀로 남겨두고

싸늘히 식은 찻잔 무표정한 그대 얼굴
보고파 지샌 밤이 나 얼마나 많았는데
헤어져야 하는가 다시 아픔은 접어둔 채로
떠나가야 하는가 다시 나만 홀로 남겨두고
나만 홀로 남겨두고


4. 남궁옥분/나의 사랑 그대 곁으로

#작사,작곡 김승덕

음원

□ 가사
흘러가는 하얀 구름 벗을 삼아서
한없는 그리움을 지우오리다
나의마음 깊은 곳에 꺼지지 않는
작은 불꽃 피우오리다
땅거미 짙어가는 저녁노을에
떠오는 그대환상 잊으오리다
내님 떠난 외로운 길 서러운 길에
이내몸 불 밝히리다
하늘가에 피어나는 무지개 따라
지나버린 그 시절 돌아가고파
어디선가 들려오는 그대 목소리
살며시 손짓하며 나를 부르네
나의 마음 꿈길 따라 찾아가리라
나의 사랑 그대 곁으로


흘러가는 하얀 구름 벗을 삼아서
한없는 그리움을 지우오리다
나의마음 깊은 곳에 꺼지지 않는
작은 불꽃 피우오리다
땅거미 짙어가는 저녁노을에
떠오는 그대환상 잊으오리다
내님 떠난 외로운 길 서러운 길에
이내몸 불 밝히리다
하늘가에 피어나는 무지개 따라
지나버린 그 시절 돌아가고파
어디선가 들려오는 그대 목소리
살며시 손짓하며 나를 부르네
나의마음 꿈길 따라 찾아가리라
나의사랑 그대 곁으로
나의사랑 그대 곁으로
나의사랑 그대 곁으로


5. 남궁옥분/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작사 박건호/작곡 오동식

음원


5-1. 장은아/이 거리를 생각하세요(원곡자)

가요무대(출처 KBS레전드케이팝)

□ 가사
외로울 때면 생각하세요
아름다운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잊을 수 없는 옛날을 찾아
나 이렇게 불빛 속을 헤멘답니다

오고가는 사람들을 바라보면서
나도 몰래 발길이 멈추는 것은
지울 수가 없었던 우리들의 모습을
가슴에 남겨둔 까닭이겠죠
아 아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눈이 내리면 행복했었죠
차가운 손 호호 불며 우린 걸었죠
명동성당에 종이 울리면
두 마음은 젖어가고 꿈이 있었죠

둘이 걷던 그 길목에 그대는 없고
늘 다니던 찻집에도 그대는 없어
눈물어린 발자욱 여기 남겨 두는 건
그대를 부르는 나의 목소리
아 아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