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송(90년대 이전)

추억의가수, 진미령 노래모음

2영하 2023. 9. 22. 00:21
반응형

진미령 노래모음

○ 본명 김미령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추억의 가수 리스트

1. 미운 사랑
2. 하얀 민들레
3. 소녀와 가로등
4. 내가 난생 처음 여자가 되던 날
5. 인생
6. 아하
7. 당신을 사랑해요

앨범커버


1. 진미령/미운 사랑

음원

□ 가사
남몰래 기다리다가
가슴만 태우는 사랑
어제는 기다림에 오늘은 외로움
그리움에 적셔진 긴 세월
이렇게 살라고 인연을 맺었나
차라리 저 멀리 둘 걸
미워졌다고 갈 수 있나요
행여나 찾아올까 봐
가슴이 사랑을 잊지 못해
이별로 끝난다 해도
그 끈을 놓을 순 없어
너와 나 운명인 거야

이렇게 살라고 인연을 맺었나
차라리 저 멀리 둘 걸
미워졌다고 갈 수 있나요
행여나 찾아올까 봐
가슴이 사랑을 잊지 못해
이별로 끝난다 해도
그 끈을 놓을 순 없어
너와 나 운명인 거야


2. 진미령/하얀 민들레

음원

□ 가사
나 어릴 땐 철부지로 자랐지만
지금은 알아요 떠나는 것을
엄마 품이 아무리 따뜻하지만
때가 되면 떠나요 할 수 없어요
안녕안녕 안녕 손을 흔들며
두둥실 두둥실 떠나요
민들레 민들레처럼 돌아오지 않아요
민들레처럼

나 옛날엔 사랑을 믿었지만
지금은 알아요 믿지 않아요
눈물이 아무리 쏟아져 와도
이제는 알아요 떠나는 마음
조용히 나만 혼자 손을 흔들며
두둥실 두둥실 떠나요
민들레 민들레처럼 돌아오지 않아요
민들레처럼 민들레처럼 민들레처럼


3. 진미령/소녀와 가로등

#작사,작곡 장덕

음원

□ 가사
조용한 밤이었어요
너무나 조용했어요
창가에 소녀 혼자서
외로이 서 있었지요
밤하늘 바라보았죠
별 하나 없는 하늘을
그리곤 울어버렸죠
아무도 모르게요
창밖에 가로등불은
내 맘을 알고 있을까?
괜시리 슬퍼지는 이 밤에
창백한 가로등만이
소녀를 달래주네요
조용한 이 밤에
슬픔에 지친 소녀를
살며시 달래주네요
창밖에 가로등불은
내 맘을 알고 있을까?
괜시리 슬퍼지는 이 밤에
창백한 가로등만이
소녀를 달래주네요
조용한 이 밤에
슬픔에 지친 소녀를
살며시 달래주네요


4. 진미령/내가 난생 처음 여자가 되던 날

음원

□ 가사
내가 난생처음 여자가 되던날
아버지는 나에게 꽃을 안겨주시고
어머니는 다큰 여자가 되었다고 너무나 좋아하셔
그때 나는 사랑을 조금은 알게되고
어느날 남자친구에게 전화왔네
어머니는 빨리 받으라고 하시고
아버지는 이유없이 화를 내시며 밖으로 나가셨어
그때 나는 아버지가 정말 미웠어
내일이면 나는 시집을 간다네
어머니는 왠지 나를 바라보셔
아버지는 경사났다며 너무나 좋아하셔
그때 나는 철이 없이 웃고만 서있었네
웨딩마치가 울리고 식장에 들어설때
내손 꼭쥔 아버지 가늘게 떨고있어
난생처음 보았네 세상에서 가장 슬픈 아버지 모습
나도 같이 주저앉아 울고 싶었어
내일이면 나는 쉰이라네
딸 아이가 벌써 시집을 간다
우리엄마 살아 계셨더라면 얼마나 기뻐할까
그때 나는 눈시울이 뜨거워지는데
그 옛날 엄마 마음을 조금은 알거 같아
자꾸 바라보는 나의 딸아이 모습
그래 사랑이란 바로 이런거란걸 왜 진작몰랐을까
그래 사랑이란 바로 이런 거란걸
그래 사랑이란 바로 이런 거야
그래 행복이란 바로 이런 거란걸


5. 진미령/인생

음원

□ 가사
근심없는 사람누군가 출세하기 싫은사람 누군가
가난하다 서러워말고 더이상  기죽지 말아라

잠시잠깐 구경온세상 없음말고 편가르지 말어라
잘났다고 콧날 세우고 살다가 똑같이 돌아갈 것을

만남의 기쁨이건 이별의 슬픔이건
다 ~~한순간 꿈인것을
사랑은 산들바람 오해는 천둥바람
모두다~~ 버리고 그리고 놔두고 갈 것을

내것처럼 갖지를말고  나눠야지 많으면 뭐에쓰나
머물다가 가버릴세월 속에서 내삶도 내것이 아니죠

인생계급 어깨에 붙히고 힘있다고 사랑을 탐을내나
해가뜨면 나를 감추고 살다가 밤되면 똑같을 것을

만남의 기쁨이건 이별의 슬픔이건
다 ~~한순간 꿈인것을
사랑은 산들바람 오해는 천둥바람
모두다~~ 버리고 그리고 놔두고 갈 것을

살다보면 기쁨도있고 슬픈표정 지으며 살겠지만
우리인생 별거랍니까 오늘도 그렇게 사는게 삶이죠
내삶도 내것이 아니죠


6. 진미령/아하

음원

□ 가사
그 누구도 사랑할수 없어 아하~
그 누구도 사랑할수 없어 아하~
안개처럼 답답해진 나의 마음을
그 누가 알수 있을까
그 누구도 사랑할수 없어 아하~
그 누구도 사랑할수 없어 아하~
바람처럼 스쳐가는
그런 사랑을 두번다시 하지 않을래
아하~ 내일 또다시 풋바람 같은 유혹이
그대 입으로 그대 눈으로
내 가슴을 열린다해도
이젠 다신 믿을수가 없어 아하~
두번 다시 아플수는 없어 아하~
때가되면 하얀가슴 활짝열고서
내맘같은 사랑 찾으리

아하~ 내일 또다시 풋바람 같은 유혹이
그대 입으로 그대 눈으로 내 가슴을 열린다해도
이젠 다신 믿을수가 없어 아하~
두번 다시 아플수는 없어 아하~
때가되면 하얀가슴 활짝열고서
내맘같은 사랑 찾으리
그 누구도 사랑할수 없어


7. 진미령/당신을 사랑해요

음원

□ 가사
사랑해요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냐면요
하늘이 높다 해도 내 사랑
바다가 깊다 해도 내 사랑
표현 할수 없어요 말로다 할 수 없어요
그렇게 한없이 당신을 사랑해요
곁에있지 않아도 마치 숨소리가 들리는 듯
내손잡지 않아도 마치 꼭 잡아 주듯이
당신이란 이름만 가져도 모두 가진 것처럼
그렇게 끝없이 당신을 사랑해요
떠나가지 말아요 이리와 꼭 안아주세요
부서지는 내가슴을 살며시 안아주세요
곁에있지 않아도 마치 숨소리가 들리는 듯
내손잡지 않아도 마치 꼭잡아 주듯이
당신이란 이름만 가져도 모두 가진것처럼
그렇게 끝없이 당신을 사랑해요
떠나가지 말아요 이리와 꼭 안아주세요
부서지는 내 가슴을 살며시 안아주세요
부서지는 내 가슴을 살며시 안아주세요
부서지는 내 가슴을 당신이 안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