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음악

이원진/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2영하 2023. 3. 13. 10:52
반응형

이원진/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 사랑을 시작할때인거 같습니다.
1994년 1월 발매
머라이어케리의 Thank Got I Found You 이곡이 이원진의 곡을 표절했고 사과까지 했었다는...
심지어 빌보드 차트 1위까지...
너무 일찍 우리 곁을 떠난 이원진이 그리워지는 하루네요.

원히트원더 모음

이원진


■ 이원진/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가요톱텐(Again가요톱10)



■ 가사

#작사 채정은
#작곡 황영철

네가 아침에 눈을 떠 처음 생각나는 사람이
언제나 나였으면 내가 늘 그렇듯이
좋은것을 대할때면 함께 나누고픈 사람도
그역시 나였으면 너도 떠날테지만
그래 알고있어 지금 너에게
사랑은 피해야 할 두려움이란 걸
불안한듯 넌 물었지 사랑이 짙어지면
슬픔이 되는걸 아느냐고
하지만 넌 모른거야 뜻모를 그 슬픔이
때론 살아가는 힘이 되어주는 걸

네가 힘들어 지칠때 위로받고 싶은 사람이
바로 내가 됐으면 내가 늘그렇듯이
너의 실수도 따뜻이 안아줄거라 믿는 사람
바로 내가 됐으면 너도 떠날테지만
그래 알고있어 지금 너에게
사랑은 피해야할 두려움이란걸
불안한듯 넌 물었지 사랑이 짙어지면
슬픔이 되는걸 아는냐고
하지만 넌 모른거야 뜻모를 그 슬픔이
때론 살아가는 힘이 되어주는 걸
이제는 걱정하지마 한땐 나도 너만큼
두려워 한적도 많았으니
조금씩 너를 보여줘 숨기려하지 말고
내가 가까이 설수 있도록


■ 이원진 사망설

그가 1990년대 미국에서 유행하던 유체이탈을 하는 것에 재미를 붙여 평소 자주 유체이탈을 하며 지내었는데, 사망 당시에도 평소처럼 유체이탈을 했다가 자신의 육신으로 돌아와보니 먹었던 사과 조각이 목에 걸리며 기도가 막혀서 육신이 죽어 버린 상태여서 유체이탈에서 깨어나지 못해 사망했다는 소문이 돌았었다. 어찌됐든 27이라는 젊은 나이에 사망하여 꽃다운 꽃도 피워보지 못한채 생을 마감해 모든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