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유해준 노래모음

2영하 2023. 7. 23. 19:29
반응형

유해준 노래모음

○ 가수겸 작곡가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노래에 기교없이 담백하게 노랫말을 듣는 이에게 전달해주는 매력이 있다. 마치 본인이 실제 겪은 경험담을 우리의 귓가에 속삭이듯 전달하고 그 목소리는 진실되게 청자로 하여금 굳은 신뢰감을 주는듯 하다.
노래에 많은 기교와 풍부한 성량 또는 애절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들을 숱하게 들어왔지만 이보다더 마음에 와닿는 노래들 들어본적이 없는듯 하다.

■ 노래 목록

1. 나에게 그대만이
2. 미치게 그리워서(울지않는새OST)
3. 내 소중한 사람에게
4.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
5. 지꾸 생각이 나
6. 단 하나의 사랑
7. 너 밖에 없는 나
8. 고맙습니다

앨범커버(유해준)



1. 유해준/나에게 그대만이

음원

□ 가사
#작사 경재승
#작곡 유해준
더이상 나에게 다른 사랑은 없다는걸
이젠 나는 알아요
나에게 사랑은 항상 하나뿐이었다고
나의 사랑은 그대 단한사람
나에게는 오직 한사람
세상 누구보다 내겐 소중한 사람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이말 너에게만 하고싶어
네가 없이 난 살 수 없어서
사랑하나로만 살아가는 나에게
내 마지막 그날까지
사랑으로 남아주길 바래
그대만이
오늘이 지나면 다시 볼 수 없을거 같아
그대 울지 말아요
시간이 지나서
우리 하나되는 그날에
나와 함께할 그대 단한사람
나에게는 오직 한사람
세상 누구보다 내겐 소중한 사람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이말 너에게만 하고싶어
네가 없이 난 살 수 없어서
사랑하나로만 살아가는 나에게
내 마지막 그날까지
사랑으로 남아주길 바래
그대만이
소중한 너를 위해서
네게 남아있는 미련 모두 버려도
내 사랑아 내 사랑은
아직 너 하나만 원하는데
영원히 너를 지켜준다는
약속하나로만 살아가는 나에게
내사랑은 단 한사람
다시 태어나도 그대만을 사랑할게


2. 유해준/미치게 그리워서

MV

□ 가사
#작사ㆍ작곡 유해준
땅거미진 거리에
어둠이 잦아들면
저 거리 불빛 가슴을 친다
찬 바람에 무뎌진
사소한 두려움이
빈 사랑에 남겨져
내 몸이 아파온다
아주 가끔 가끔 미치게 그리워서
멍하니 하늘에 기대어
너의 안부를 묻곤한다
너도 가끔 조금 내 생각 나긴하니
듣는 이 없는 이 노래를
혼자 오늘도 불러본다
나 쓸쓸히 걷다가
문득 너 생각나서
허전한 맘에 술 한잔 한다
내 손에 쥔 전화에
니 이름 지워봐도
넌 지우지 못하고
일어나 집에 간다
아주 가끔 가끔
미치게 그리워서
사는게 지치고 힘들다
모진 너를 원망해본다
바보 같은 내가
정말로 사랑한다
너밖에 없는 나에게는
정말 세상이 잔인하다
가진건 없지만 남은
내 사랑을 다 준 한 사람
너에게 미쳐 사랑이 미쳐
너에게로 달려간다
아주 가끔 가끔 미치게 그리워서
멍하니 하늘에 기대어
너의 안부를 묻곤한다
너도 가끔 조금 내 생각 나긴하니
미칠 듯 사랑한 기억에
죽을 만큼 널 보고 싶다


3. 유해준/내 소중한 사람에게

영상(유해준 유튜브)

□ 가사
#작사ㆍ작곡 유해준
그대가 그립습니다
내 가슴 오직 한 사람
문득 올려다본 저 하늘엔
떠가는 작은 그리움 하나
언제나 삶이 힘겨울 때도
늘 곁에서 함께한 사람
그 한마디 전하지 못한 말
그대는 나의 전부입니다
그대가 없는 빈자리
지워질 수 없는
그때 그 추억이
텅 빈 내 가슴을 비워도
그대 하나만큼은
비울 수 없네요
언제나 그대를
많이 사랑해요
그댄 나를 있게 한 사람
내 가슴엔 곁에
함께한 그대와
늘 행복한 꿈을 꾸어요
그대가 없는 빈자리
지워질 수 없는
그때 그 추억이
텅 빈 내 가슴을 비워도
그대 하나만큼은
비울 수 없네요
언제나 그대를 많이 사랑해요
그댄 나를 있게 한 사람
내 가슴엔 곁에
함께한 그대와
늘 행복한 꿈을 꾸어요
이세상 그대 뿐인
내가 많이 사랑해요
바라만 봐도 좋은 사람
늘 그때같이
내 그대와 영원히
늘 사랑에 꿈을 꾸어요
늘 행복한 꿈을 꾸어요


4. 유해준/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유해준
왜 그렇게 넌 나를 그립게 하니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
참 야속한 사람  곁을 떠나간 사랑
늘 그리운 나의 사랑
가슴이 세상이 멈춰버린 듯 했어
마지막이라 말하던
너의 모습 바라 보면서
아직 못다한 말이 너무 나도 많은데
사랑한 그 추억에 서러워 내 눈물만
왜 그렇게 넌 나를 그립게 하니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
참 야속한 사람 곁을 떠나간 사랑
늘 그리운 나의 사랑
시간이 세월이 지나고 또 지나면
그때 추억이 너의 모습이
잊혀질 줄 알았어
사랑 잊혀진다고 모두 거짓말이야
언제나 너와의 모든 것이 선명한 걸
사랑한다고 한번 말을 해볼까
좋아한다고 마음 고백 해볼까
날 웃게 한 사람 나를 울게 한 사랑
내 가슴엔 오직 그대
사랑이 어긋나 가슴이 아픈 나
죽도록 아파 눈물이 흐른다
널 향한 마음을 멈출 수 없는 나
끝없이 헤매고 헤맨다
왜 그렇게 넌 나를 그립게 하니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
참 야속한 사람 곁을 떠나간 사랑
늘 그리운 나의 사랑
늘 보고픈 나의 사랑


5. 유해준/지꾸 생각이 나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유해준
자꾸 생각이 나
어찌 된 건지 몰라
오늘 뭘 해도 안돼
너만 생각이 나
잠시 눈 감고
너의 이름을 불러
너무 보고픈 얼굴
자꾸 생각이 나
좋은 것만 보면 니 생각
뭐든 다 해주고 싶은 나의 마음은
어제도 오늘도 늘 너와 함께 있는 나
항상 나의 곁에 머물러 줘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충분한 걸
슬픈 일 기쁜 일
함께 하고픈 사람
괜히 눈물이 나
나도 이유를 몰라
가슴 벅찬 이 설렘
너라서 고마워
나의 전부인 걸
세상 살아갈 힘과
많은 행복을 준 너
다신 없을 것 같아
자꾸 웃음이 나
얼마나 예쁜지 몰라
들판에 핀 꽃들도
날아가는 새들도
너무 달콤해
꿈을 꾸는 것 같아
가는 구름에 안겨
부는 바람에 안겨
좋은 것만 보면 니 생각
뭐든 다 해주고 싶은 나의 마음은
오늘도 내일도 늘 너와 함께 있는 나
항상 나의 곁에 머물러 줘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충분한 걸
슬픈 일 기쁜 일
함께 하고픈 사람
괜히 눈물이 나
나도 이유를 몰라
가슴 벅찬 이 설렘
너라서 고마워
나의 전부인 걸
세상 살아갈 힘과
많은 행복을 준 너
다신 없을 것 같아
워우 워우 워우 워
워우 워우 워우 워-우 워-우 워우워
워우 워우 워우 워
워우 워우 워 워-우 워-우 워우
워우 워우 워우 워
워우 워우 워우 워 워우워


6. 유해준/단 하나의 사랑

영상(유해준 유튜브)

□ 가사
#작사ㆍ작곡 유해준, 조현주
내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유일한 한 사람 단 하나의 사랑
오래 전부터 포기했었지
널 잊는다는 걸 이유도 모른 채
어제처럼 선명한 기억속에 갈 곳을 잃은 나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
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돌아와

힘든 시간을 보내야 했어
꿈에서 마저도 떠나는 널 보며
너는 지금 어디에 있는지
너 역시 나처럼 내 생각하는지
어제처럼 선명한 기억 속에 갈 곳을 잃은 나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
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돌아와

어제처럼 선명한 기억 속에
갈 곳을 잃은 나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
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
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돌아와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my love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


7. 유해준/너 밖에 없는 나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유해준
지금까지 너에게 내 사랑이
너무나도 부족했었나 봐
사랑했던 너만은 내 마음을
누구보다 알 거라 생각했어
이 세상 오직 너만이 전부였던 내가
떠나버린 니 생각이 날 때면
어떻게 난 살아야 할지 널 잊어야 할지
하루 하루 견디기 힘든 나인걸
어디 가서든 조금만 나를 기억해줘
언제나 부디 아프지 않길 바래
나보다 더 너만을 많이 사랑해 줄 수 있는
괜찮은 사람 만나 행복하기를
영원히 너밖에 없는 나 니 안에 있는 나
그 사랑은 내 마음속에 가득히
언젠가 또 다른 세상에 널 다시 만나도
너만을 사랑해
눈물이 흘러 서러운 나의 가슴속에
다시는 볼 수 없을 것만 같아서
떠나가는 마지막 웃으며 보내야 하는데
미안해 초라한 내 모습 보여서
영원히 너밖에 없는 나 니 안에 있는 나
그 사랑은 내 마음속에 가득히
언젠가 또 다른 세상에 널 다시 만나도
너만을 사랑해
끝없이 너 하나만 위해서
내 모든 걸 다 바쳐서 사랑해도
더 주고 싶은 나인데
언제나 내 생애 마지막 유일한 너인걸
너만을 사랑해 우 사랑해


8. 유해준/고맙습니다

음원

□ 가사
#작사 강우경
#작곡 유해준
사는 게 힘이 들었소
사연도 나름 많았소
창밖으로 불어오는
외풍도 심했던 날들
가끔은 힘에 겨워서
다 포기할까 해봤소
하루만 더 버텨보자
당신을 보며 견뎠소
그렇게 살다 가보니
기대어 살다 가보니
어느덧 비구름 지고
햇살이 좋은 날이오
나에게 당신만이 소중한 사람
당신이 있어 나는 살았소
버티며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려
고맙다는 말 전하오
마음이 무너져갈 때
괜찮아 말해준 사람
이번 세상 나를 위한
축복은 당신이었소
그렇게 살다 가보니
기대어 살다 가보니
어느덧 비구름 지고
햇살이 좋은 날이오
나에게 당신만이 소중한 사람
당신이 있어 나는 살았소
버티며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려
고맙다는 말 전하오
나에게 당신만이 소중한 내 사람
당신과 함께 살아가겠소
버티며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려
사랑한단 말 전하오
사랑한단 말 전하오



□ 유해준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user/YooHaeJoon/

유해준_작곡가,가수

'나에게 그대만이', '미치게 그리워서'를 노래했고, ‘천년의 사랑’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유해준의 유튜브 채널 - 주요 작곡 활동 - 박완규 ‘천년의 사랑’|정재욱 ‘잘가요’|박상민 '애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