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송(90년대 이전)

원히트윈더, 임수정 - 연인들의 이야기

2영하 2023. 9. 26. 07:54
반응형

임수정 -  연인들의 이야기

1982년에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나, 가수로 전향하면서 지금까지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원히트원더 모음
추억의 명곡 모음

1. 연인들의 이야기
2. 소중한 당신
3. 사슴여인

앨범커버


1. 임수정/연인들의 이야기

#작사 박건호/작곡 계동균

음원

□ 가사
무작정 당신이 좋아요
이대로 옆에 있어 주세요
하고픈 이야기 너무 많은데
흐르는 시간이 아쉬워
멀리서 기적이 우네요
누군가 떠나가고 있어요
영원히 내곁에 있어 주세요
이별은 이별은 싫어요
무작정 당신이 좋아요
이대로 옆에 있어 주세요
이렇게 앉아서 말은 안해도
가슴을 적시는 두사람
창밖엔 바람이 부네요
누군가 사랑하고 있어요
우리도 그런사랑 주고 받아요
이별은 이별은 싫어요
이별은 이별은 싫어요
이별은 이별은 싫어요


2. 임수정/소중한 당신

여수MBC MUSIC+

□ 가사
방황할때나 힘들어
눈물 보일땐
당신은 주셨죠
조건없는 사랑
그땐 정말 몰랐어요
마음 아파요 비내리면 비맞을까
우산이 되어 주었고
바람불면 추울까봐
햇살이 되어 주었던
아 내사랑 아리게 너무 보고 싶어요
내가슴에 소중한 당신
죽어도 못잊어요
그땐 정말 몰랐어요
마음 아파요
힘에겨워 쓰러질땐
내 손을 꼭 잡아주고
삶에 지쳐 울고플땐
말 없이 안아주었고
아 내사랑 아리게 너무 보고 싶어요
내가슴에소중한 당신
죽어도 못 잊어요


3. 임수정/사슴여인

7080콘서트(출처 Again가요톱10)

□ 가사
당신이 앞에 있으면
왜 나는 울고 싶은지
한마디 듣고 싶은 그 한마디에
가슴은 까맣게 타네요

목마른 사슴처럼 서러운 마음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왜 말을 못해요 왜 말을 못해요
이렇게 가슴은 타들어 가는데

당신만 앞에 있으면
왜 나는 바보가 되는지
맴돌다 맴돌다가 발길 돌리는
내 자신 내가 미워요

미칠듯 그리움에 죽을것 같아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왜 말을 못해요 왜 말을 못해요
이렇게 가슴은 까맣게 타는데

목마른 사슴처럼 서러운 마음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왜 말을 못해요 왜 말을 못해요
이렇게 가슴은 타들어 가는데


4. About Lim Sujung

She made her debut in the entertainment industry in 1982 as a model instead of a singer, but later turned into a singer and has been a singer until now. Stories of lovers, precious you, and songs such as Deer Woman, which were released while working as a singer, became a hit and made their name known to the public.

She is still active as a singer by appearing on KBS's music sta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