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원히트원더, 티오(T.O.)/발자국

2영하 2023. 9. 27. 09:30
반응형

티오(T.O.)/발자국

○ 이선일 - 보컬
○ 정구현 - 기타
○ 정찬희 - 키보드
○ 송국정 - 드럼
○ 김범수 - 베이스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원히트원더 모음
추억의명곡 모음

■ 티오(T.O.)/발자국

#작사 이선일,천필재/작곡 천필재

음악캠프(출처 MBCkpop)


■ 가사

흰눈이 내리던 자리에 남겨진 너의 발자국
그대가 남겨둔 그자리를 나도 따라서 걷고싶었어

그대가 지나간 자리에 남겨진 나의 사랑은
가질수없는 흰눈처럼 조금씩 사라져 버릴것 같아

아름답게 내리는 눈송이가 내게말 하려는것같아
함께했던 넌 어딨냐고 왜 홀로있느냐고
새 하얗게 귀여운 눈사람이 내게 속 삭이는것 같아

너와 나의 예쁜 발자국 그대로두었다고
난 말하지 못했던 그 순간이 아쉬워

두손 잡고 눈감으면
아련히 들리는 목소리 널사랑해

흰눈이 내리던 자리에 남겨진 너의 발자국
그대가 남겨둔 그 자리를 나도 따라서 걷고싶었어
그대가 지나간 자리에 남겨진 나의사랑은 가질수없는
흰눈처럼 조금씩 사라져 버릴것같아

난 말하지못했던 그순간이 아쉬워
두손잡고 눈감으면 아련히 들리는
목소리 널 사랑해

흰눈이 내리던 자리에 남겨진 너의 발자국
그대가 남겨둔 그자리를 나도 따라서 걷고싶었어
그대가 지나간 자리에 남겨진 나의사랑은 가질수없는
흰눈처럼 조금씩 사라져 버릴것같아


앨범커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