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영화 음악

오 마이 비너스 OST

2영하 2023. 9. 6. 00:01
반응형

오 마이 비너스 OST

○ KBS2
○ 2015.11.16~2016.01.05
○ 소지섭,신민아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21세기 비너스에서 고대 비너스(?) 몸매가 되어 버린 여자 변호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인 남자, 극과 극인 두 남녀가 만나 비밀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헬스힐링 로맨틱 코미디

■ 노래목록

Part.1 Beautiful Lady/종현
Part.2 Darling/김태우,벤
Part.3 그런 사람/린,신용재(Duet ver)
Part.4 It's Me/MIIII
Part.5 내가 있을게/테이
Part.6 그런 사람/신용재(Man ver)
Part.6 사랑은 그렇게/Kei
Part.7 그런 사람/린(Woman ver)
Part.8 오 마이비너스/스누퍼

OST 앨범커버


1. Part.1 Beautiful Lady/종현

음원

□ 가사
I’m feeling so good
모든게 so fine
날아가는 것 같아

널 생각하면 나도 모르게
이상한 콧노랠 나 나 나

그녀 생각에 깨 매일 아침 난
잠에 들 때도 그저 우 후 후

아무렇지 않은 척 해봐도
yeah 자꾸 티가 나나 봐

She is my beautiful, beautiful lady
또 봐도 봐도 예쁘잖아 Yeah

You're my beautiful, beautiful lady
그냥 눈을 뗄 수 없는 Girl

so beautiful so beautiful
so beautiful You know know know yeah

so beautiful, so beautiful
내겐 너무 완벽한 Girl

외모 so good, 성격도 so good
그럼 반칙이잖아 God

꿈 속에서도 with you by my side
시간아 천천히 가 아 아

하루 종일 그녀가 맴돌아
바보 같은 웃음만 우 후 후

아무렇지 않은 척 해봐도
yeah 숨길 수가 없나 봐

she is my beautiful beautiful lady
또 봐도 봐도 예쁘잖아

you're my beautiful, beautiful lady
그냥 눈을 뗄 수 없는 Girl

머릿 속이 자꾸 복잡해
(그녀가 떠나 갈까봐 )

그래도 그게 싫지 않은게
(그녀가 너무 좋아서)

어딜 가도 어딜 봐도
내겐 온통 그녀뿐이야 제발
so baby 내 품에 안기면 돼

She is my beautiful beautiful lady
또 봐도 봐도 예쁘잖아

You're my beautiful beautiful lady
난 눈을 뗄 수 없어 내 사랑은 너야 Baby

She is my beautiful, beautiful lady
또 봐도 봐도 예쁘잖아

You're my beautiful, beautiful lady
그냥 눈을 뗄 수 없는 Girl

so beautiful so beautiful
so beautiful You know know know yeah

so beautiful, so beautiful
내겐 너무 완벽한 Girl
내겐 너무 완벽한 Girl



2. Part.2 Darling/김태우,벤

MV

□ 가사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그대는 나의
Darling u Whoo
Darling u 내사랑 너야

사랑을 몰랐었던 나야
그게 더 편했었던 나야
나도 모르게
falling u Whoo
falling u 빠져든거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내겐 참 어색한 말
숨겨온 아픔도 안아줄
사람 내겐 너야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그대는 나의
Darling u Whoo
Darling u 내사랑 너야
my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넌 영원한 내 사랑
변치않는 내 사랑
Darling u Whoo

사랑이 두려웠던 나야
모두 다 포기했던 나야
바보같던 날
Falling u Whoo
Falling u 날 바꾼 너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에게 하고픈 말
아무리 숨기려 해봐도
내겐 결국 너야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그대는 나의
Darling u Whoo
Darling u 내사랑 너야
my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넌 영원한 내 사랑
변치않는 내 사랑
Darling u Whoo

내가 숨을 쉬는 이유 woo
내가 살아가는 이유
난 운명처럼
Loving u Whoo
Loving u 내사랑 너야
my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넌 영원한 내 사랑
변치않는 내사랑
Darling u Whoo


Part.3 그런 사람/린,신용재

MV

□ 가사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한 사람만 알고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나는 그런 남자 찾고 있어요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여자가 바라는 건 하나죠
오직 나 하나만 사랑해 주는 남자
그게 그렇게도
남자에겐 힘든 건가요
이제 그런 사람 찾고싶어요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오직 한 사람만 알고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나는 그런 남자 찾고 있어요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남자가 진심은 단 하나죠
오직 한사람을 위한 사랑을 하죠
그게 그렇게도 여자에겐 힘든건가요
이제 그런 사람 찾고싶어요

혹시 그런 여자 어디 없나요
오직 한 사람만 알고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나는 그런 여잘 찾고 있어요
혹시 그런 여자 어디 없나요

내가 찾는 사랑 그대인가요
함께 해줄 사람 그대인가요
나는 평생 기다릴 수 있어요
혹시 그런 사랑 내게온다면
혹시 그런 사랑 그대인가요



Part.4 It's Me/MIIII

MV

□ 가사
It's me
표현할 줄 몰라도
It's me
내 눈이 너만 바라봐
난 난 난
나도 모르게
널 널 널

Love Is You
나 설레이는 오늘은 왠지

느낌이 와 느낌이 와
네가 나를 보면
내 이름 부르면
나 웃지 않을 자신이 없어

내게로 와 나의 눈을 봐
내 맘이 흔들려
네 생각에 떨려
나 설레이는 오늘은 왠지
느낌이 와

It's You
나 무심한 듯 해도
It's You
어쩔 수 없이 끌리는걸
Oh 난
나도 모르게
너 너 너

Love Is You
Falling You
나 설레이는 오늘은 왠지

느낌이 와 느낌이 와
네가 나를 보면
내 이름 부르면
나 웃지 않을 자신이 없어

내게로 와 나의 눈을 봐
내 맘이 흔들려
네 생각에 떨려
나 설레이는 오늘은 왠지
느낌이 와

혹시 널 만나게 될까봐
(매일 나 긴장해)
거울볼일이 많아졌어
니가 날 이렇게 바꿨어
니가 날 웃게 만들었어

사랑이 와 내게로 와
모든게 변했어
사랑을 알았어
이제 나 울지 않을 수 있어

사랑이 와 네가 다가와
나를 바라 보면
내 이름 부르면
나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느낌이 와



Part.5 내가 있을게/테이

MV

□ 가사
몰랐어 이렇게 아픈건지
몰랐어 이렇게 보고 싶을지
조금씩 내 맘에 물들어
어느새 온통 너만 가득해

좋았어 너와 있던 시간이
행복했어 니가 나를 보고 웃으면
그냥 이렇게
시간이 멈춰서
너와 있고 싶어

내가 있을게 니 옆에서
내가 해줄게 널 사랑하는거
내겐 니가 전부라서
너 하나 보여서
나 어쩔 수 없다고

너였어 내가 기다린 사람
너였어 나를 떨리게 하는 사람
네가 있어서
내가 살 수 있어
숨을 쉴 수 있어

내가 있을게 니 옆에서
내가 해줄게 널 사랑하는거
내겐 니가 전부라서
너 하나 보여서
나 어쩔 수 없다고

왜 이제야 너를
만나게 됐는지
상처뿐인 날
행복하게 해줄 사람

내가 지킬게 항상 니 옆에
흔들리지 않고 널 안아줄게
내겐 니가 전부라서
내 사랑이라서
널 놓지 않겠다고 말야



Part.6 그런 사람/신용재(Man ver)

MV

□ 가사
혹시 그런 여자 어디 없나요?
나 하나만 보고 나 하나를 사랑하는 여자
나는 그런 여자 찾고 있어요
혹시 그런 여자 어디 없나요?
남자의 사랑은 단 하나죠
오직 나 하나만 믿어주는 그런 여자
그게 그렇게도 여자에겐 힘든 건가요?
이제 그런 사람 찾고 싶어요
혹시 그런 여자 어디 없나요?
오직 한 사람만 알고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나는 그런 여잘 찾고 있어요
혹시 그런 여자 어디 없나요?
남자의 진심은 단 하나죠
오직 한 사람을 위한 사랑을 하죠
그게 그렇게도 여자에겐 힘든 건가요?
이제 그런 사람 찾고 싶어요
혹시 그런 여자 어디 없나요?
오직 한 사람만 알고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나는 그런 여잘 찾고 있어요
혹시 그런 여자 어디 없나요?
내가 찾는 사랑 그대인가요?
함께 해줄 사람 그대인가요?
나는 평생 기다릴 수 있어요
혹시 그런 사랑 내게 온다면
혹시 그런 사랑 그대인가요?


Part.6 사랑은 그렇게/Kei

음원

□ 가사
사랑은 그렇게
내게 아픔만을 남기고 떠났네
사랑은 그렇게
바람을 따라 소리없이 다가오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또 그를 닮아 간다는 건
날 잃을 지도 모르지만
사랑은 그렇게
울다가 웃게 만드는 것
나 사랑하나봐요
그댈 좋아하나 봐요
날 다시 찾은 사랑에
참 두렵기도 하지만
피할 수가 없어요
좀 아프면 어때요
그댈 사랑하는걸요
보고 싶은 날도
때론 울고 싶은 날도
내 곁에 있어줘요
사랑은 그렇게
내 상처를 위로하듯이
다가왔죠
마치 지도없는 여행처럼
갈 길을 잃은 아이처럼
주저앉아 울던 내게
사랑은 그렇게
내 길에 빛이 돼주었죠
나 사랑하나봐요
그댈 좋아하나 봐요
날 다시 찾은 사랑에
참 두렵기도 하지만
피할 수가 없어요
좀 아프면 어때요
그댈 사랑하는걸요
보고 싶은 날도
때론 울고 싶은 날도
내 곁에 있어줘요
눈부시게
사랑은 그렇게
또 다시 그렇게


Part.7 그런 사람/린(Woman ver)

음원

□ 가사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한 사람만 알고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나는 그런 남자 찾고 있어요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여자가 바라는 건 하나죠
오직 나 하나만 사랑해 주는 남자
그게 그렇게도
남자에겐 힘든 건가요
이제 그런 사람 찾고싶어요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오직 한 사람만 알고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나는 그런 남자 찾고 있어요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여자가 원하는 건 하나죠
오직 나 하나만 사랑해 주는 남자
그게 그렇게도
남자에게 힘든 건가요
절대 그런 남잔 없는 건가요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오직 한 사람만 알고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나는 그런 남자 찾고 있어요
혹시 그런 남자 어디 없나요

내가 찾는 사랑 그대인가요
함께 해줄 사람 그대인가요
나는 평생 기다릴 수 있어요
혹시 그런 사랑 내게온다면
혹시 그런 사랑 그대인가요


Part.8 오 마이비너스/스누퍼

음원

□ 가사
넌 나의 비너스
내 맘의 비너스
너만 너만 너만 보여
난 오직 너만 너만 너만

어느새 내게 다가온 네가
내 맘을 흔들리게 해
아무도 믿지 않았던
매일이 불안했던 날
네가 네가 네가
바꾼거야

넌 나의 비너스
내 맘의 비너스
니 맘을 보여 줘
내 맘을 알아 줘
내 옆에만 있어 줘
넌 나만의 Angels
왜 이렇게 눈부셔
내 눈엔 너만 너만 너만 보여
난 오직 너만 너만 너만

언젠가 부터 내 옆에 있는
널 향한 나의 love song
이러면 안되 하면서도
니가 머릿속을 헤집어
이젠 너 없인 상상도 안 돼
내겐 오직 너여야만 해
네가 없인 나 못 살 것 같아
이제 나를 혼자 두지 마

사랑을 믿지 않았던
깨질까봐 불안했던
네가 네가 네가
바꾼거야

넌 나의 비너스
내 맘의 비너스
니 맘을 보여 줘
내 맘을 알아 줘
내 옆에만 있어 줘
넌 나만의 Angels
왜 이렇게 눈부셔
내겐 너만 너만 너만 보여
난 오직 너만 너만 너만

언제부터인지
운명이란 건지
어쩜 우린 처음부터
정해진 건가 봐

넌 나의 비너스
내 맘의 비너스
니 맘을 보여 줘
내 맘을 알아 줘
내 옆에만 있어 줘
넌 나만의 Angels
왜 이렇게 눈부셔
내겐 너만 너만 너만 보여
난 오직 너만 너만 너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