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성시경 1집

2영하 2023. 5. 10. 22:16
반응형

성시경 1집

○ 발매 2001년4월19일
○ 장르 발라드
○ 타이틀 처음처럼
성시경 발라드 노래모음 바로가기

1 처음처럼

처음처럼

□ 가사
#작사 양재선
#작곡 김형석
이런 내 모습 기다려줬나요
늘 그자리에서 다른 세상을 보며
그대 자꾸 작아져
애써 멀리한 나를
처음 그대를 혼자 사랑하며
나 흘린 눈물이 이제 그대 눈에서
아픈 사랑이 되어
자꾸 흘러내려요
기억속으로
기억속으로
그 계절속으로
계절속으로
우리 함께한 날들 생각나죠
그댄 여기서 그대로 사랑했나요
변해가던 내 모습까지도
다가가던 그 눈물로
그대 앞에 설게요
처음처럼 내가 다시
그 자리로 가도 된다면
눈물 뿐이죠 지친하루
끝에 그대가 없다면
항상있던 자리에 그대가
없어지면 내가 살수 있을지
기억속으로 그 계절속으로
우리 함께한 날들 생각나죠
그댄 여기서 그대로 사랑했나요
변해가던 내 모습까지도
다가가던 그 눈물로
그대 앞에 설게요
처음처럼 내가 다시
그 자리로 가도 된다면
아무 말 없이 웃어준
그대에게 나 돌아와
행복해도 되나요 워
나의 뒤에서 얼마나 힘들었나요
알면서도 난 멀리 있었죠
세상이 날 힘들게 해
이제야 찾아오는
바보같은 내가 그대에겐
삶의 전부였나요
전불 잃고 많이 힘들었나요



2 포용

3 내안의 그녀

내안의 그녀



4 미소천사

미소천사

□ 가사
#작사 김진아
#작곡 박승화
나에게 다가와서 잘해주려는 그대
고맙지만 받아들일 수 없죠
아무 말도 없이 떠나간 그녀를
난 아직도 사랑하기에
이런 날 보며 그댄 바보같다 하지만
사랑이란 건 가슴이 시키죠
나만 사랑한단 그녀의 고운 약속을
아직 난 믿고 있기에
좀 늦을 뿐인 거에요
아마도 먼 길 갔다 오는 그 길에
내곁에 있는 그대를 보고
혹시 되돌아 갈지 모르니
그만 돌아가줘요
그대에겐 참 미안하지만
슬픔 속에도 기다려지는 내 사랑
그녀뿐이죠
날 맘에 두지 말아요
또 다른 사랑 할 수 없는 나니까
늘 꿈속에 다녀가는 그녈
잊을 수 없는 날 이해해요
그만 돌아가줘요
그대에겐 참 미안하지만
슬픔 속에도 기다려지는 내 사랑
그녀뿐이죠
내게 미안해 하며
언젠가는 날 찾을 그녀죠
편히 돌아올 수 있도록
나의 곁을 비워두고 싶어요
영원히 올 수 없다고 해도
추억만은 지키며


5 동화
6 축복
7 For U
8 헤어지던 날
9 커져버린 사랑
10 Show Me Your Love
11 그리움
12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13 내게 오는 길

내게 오는 길

□ 가사
#작사 양재선
#작곡 김형석
지금 곁에서 딴 생각에 잠겨
걷고 있는 그대
설레는 마음에 몰래
그대 모습 바라보면서
내 안에 담아요
사랑이겠죠
또 다른 말로는 설명 할 수 없죠
함께 걷는 이 길
다시 추억으로 끝나지않게
꼭 오늘처럼 지켜갈게요
사랑한다는 그 말 아껴둘 걸 그랬죠
이젠 어떻게 내 맘 표현해야 하나
모든 것이 변해가도
이 맘으로 그대 사랑할게요
망설였나요
날 받아주기가 아직 힘든가요
그댈 떠난 사람
그만 잊으려고 애쓰지마요
나 그때까지 기다릴테니
사랑한다는 그 말 아껴둘 걸 그랬죠
이젠 어떻게 내 맘 표현해야 하나
모든 것이 변해가도
이 맘으로 그대 사랑할게요
눈물이 또 남아있다면 모두 흘려버려요
이 좋은 하늘 아래 우리만 남도록
사랑할 수 있나요 내가 다가간만큼
이젠 내게 와줘요 내게 기댄 마음
사랑이 아니라해도 괜찮아요
그댈 볼 수 있으니
괜찮아요 내가 사랑할테니

앨범커버


□ About The Album

신인가수였던 성시경의 프로듀서를 자청한건 작곡가김형석이었다. 그는 성시경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아름다운 프로듀싱으로 살려내 그를 한국의 대표 발라더가 되는 초석을 놓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