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영화 음악

백아연 OST 모음

2영하 2023. 9. 8. 00:01
반응형

백아연 OST 모음


1. 사랑인듯 아닌듯/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Part.7
2. 이렇게 우리/용팔이 Part.4
3. 키다리 아저씨/청담동 앨리스 Part.3
4. 짝사랑 얘기/쌈마이웨이(웹툰)
5. 그대여야만 해요/남자친구Part.7
6. 캐논의 아침/운명처럼 널 사랑해 Part.1
7. 내게 남은 세가지/엔젤아이즈 Part.4

백아연 노래모음
3세대 아이돌 리스트

백아연


1. 백아연/사랑인듯 아닌듯

음원

□ 가사
어쩌면 어쩌다 말하지 못한
감춰놓은 비밀이 있어
어디서 어떻게 시작된 건지
기억 못해도 너를 향해있어
너도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지
그게 제일 궁금해 지금도 난
사랑인 듯 아닌 듯
헷갈려 한다면
지금 나를 안아줘 고민없이
가슴이 뛴다면 사랑이 맞아
그땐 고백해줄래
니 곁에 니 옆에 내가 있는데
왜 넌 모른 척 나를 피해가니
들켜버릴까봐
가슴을 치고 있었어
두근거리는 이 심장소리
사랑인 듯 아닌 듯
헷갈려 한다면 지금
나를 안아줘 고민없이
가슴이 뛴다면 사랑이 맞아
그땐 고백해줄래
우리 서로 멀리 돌아온
만큼 널 사랑하고 싶은데
저 파란 하늘 위로
내 마음을 고백해볼까
숨겨왔던 내 사랑을 I love you
사랑인 듯 아닌 듯 헷갈려
한다면 지금 나를 안아줘 고민없이
가슴이 뛴다면
사랑이 맞아 그땐 고백해줄래
너도 바로 나라고


2. 백아연/이렇게 우리

음원

□ 가사
믿을 수 없어요 햇살 좋은 날
그대와 함께 걷고 있죠
외로웠던 어젯밤은 꿈처럼 아득해요
다시 잠들지 않도록
나를 안아주세요
아나요! 다시 숨을 쉬는 날
다시 웃고 있는 나죠
그대 너무 고마워
내 맘이 그대만을 불러요
달콤한 입맞춤으로 사랑에 빠져버린
예쁜 이야기처럼 영원을 약속해요
다 알고 있나요 이런 내 맘을
그대 하나만 사랑해요
그댈 사랑하는 일이 날 아프게 한대도
나는 두렵지 않아요
그대 함께 있다면
아나요! 다시 숨을 쉬는 날
다시 웃고 있는 나죠
그대 너무 고마워
내 맘이 그대만을 불러요
달콤한 입맞춤으로 사랑에 빠져버린
예쁜 이야기처럼 영원을 약속해요
언제까지나 우리 변하지 말아요
난 그대 곁에서
다시 눈감는 날까지
어떡하죠 이제 눈을 감아도
그대 얼굴이 떠올라 아무것도 못해요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요
모두 그대 때문이죠 내게 꿈이 아니라고
말해줘요 난 그댈 믿을게요
그대를 사랑해요


3. 백아연/키다리 아저씨

음원

□ 가사
한걸음 한걸음 가요
그대도 내게로 와요
그대 작은 미소는
나에겐 전부가 돼요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사랑이겠죠 부족하지만
눈을 감아도 귀를 막아도 그댄
느껴지는 내안의 사랑
닿을 수 없어도 돼요
만질 수 없어도 돼요
지금처럼 그대로
그 자리 그곳에 남아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사랑이겠죠 부족하지만
눈을 감아도 귀를 막아도 그댄
느껴지는 내안의 사랑
이렇게 그대만을 그리는데
이렇게 아무것도 못하는데
그대의 흔적조차 그리운데
그대의 마음마저 머문다면
그대의 눈길마저 비춘다면
내전불 다주어도 모자라요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사랑이겠죠 부족하지만
눈을감아도 귀를막아도 그댄
느껴지는 내안의 사랑


4. 백아연/짝사랑 얘기

음원

□ 가사
있잖아 언젠가부터
눈을 뜨면 네 생각부터 나는 걸
참 어색하다가 신기하다가 그래
있잖아 네가 스치듯 한 말들에
나는 온밤을 새웠는걸
당연히 너는 모르겠지만 why
언제인지도 왜인지도 모르게
자꾸 커져가는 이 마음을
숨기다가 하루가 끝나
이게 다 너 때문이야
I'm falling in love
뻔한 짝사랑 얘기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아 너를 보면
이게 다 너 때문이야
I'm falling in you
날 부르는 목소리
나만 혼자서 또 온갖 상상을 하게 돼
좋아하는 맘이 처음인 것도 아닌데
한 번도 그랬던 적 없단 듯이
난 왜 이렇게 떨리는지
이게 다 너 때문이야
I'm falling in love
뻔한 짝사랑 얘기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아 너를 보면
이게 다 너 때문이야
I'm falling in you
날 부르는 목소리
나만 혼자서 또 온갖 상상을 하게 돼
차라리 들켜버리는 게
더 나을지 몰라
혹시나 모른척하는 거라면
얘기해 줄래
이게 다 너 때문이야
I'm falling in you
내 맘은 이게 전부야
나도 네 맘을 물어보고 싶어 이제는


5. 백아연/그대여야만 해요

음원

□ 가사
또 긴 하루가 시작되려고 하네요
어제보다 더딘 오늘이
그리워진 만큼
내 맘에 커져버린 그대만큼
더디게 가는 오늘이
이렇게 다가간다면
낯설게 보일지라도
그냥 내 마음 그대로
그대에게 가고 있을게요
그 언제라도 내가 보고 싶을 때
나에게 말해요
한 순간도 그대
나 없이는 안될 거잖아요
어디서라도 그대
나의 모습 볼 수 있게
나 여기에 서있겠어요
이젠 망설이지 않아요
내 곁에 있어요
난 그대여야만 해요
날 보고 싶다 말하면
난 사랑한다 말할게요
날 그리워할 틈 없이
지금처럼 옆에 있을게요
그 언제라도 내가 보고 싶을 때
나에게 말해요
한 순간도 그대
나 없이는 안될 거잖아요
어디서라도 그대
나의 모습 볼 수 있게
나 여기에 서 있겠어요
이젠 망설이지 않아요
내 곁에 있어요
난 그대여야만 해요
긴 시간이 흐르고 또 흘러
나의 모든 것 다 사라진대도
내 곁에 있어 준다면
내 손을 잡아준다면
다시는 놓치지 않을 텐데
그 언제라도 내가 보고 싶을 때
나에게 말해요
한 순간도 그대
나 없이는 안될 거잖아요
어디서라도 그대
나의 모습 볼 수 있게
나 여기에 서 있겠어요
이젠 망설이지 않아요
내 곁에 있어요
난 그대여야만 해요


6. 백아연/캐논의 아침

음원

□ 가사
까만 밤하늘에
눈 부신 별빛이 물들면
내 맘속 별 하나
숨겨둔 그댈 그리죠
I don't know why 눈물로 그댈 지워낼수록
점점 선명해지는 그댄걸요
Don't go away 긴 밤 지나고 햇살 비출 때
내 손끝에 그대 온기 전해지기를
My everything, my destiny
자꾸만 나의 맘이 그댈 향하네요
눈을 뜨면 들려줘요
날 사랑한단 그 말 sweet melody
I don't know why 눈물로 그댈 지워낼수록
점점 선명해지는 그댄걸요
Don't go away 긴 밤 지나고 햇살 비출 때
내 손끝에 그대 온기 전해지기를
My everything, my destiny
자꾸만 나의 맘이 그댈 향하네요
눈을 뜨면 들려줘요
날 사랑한단 그 말 sweet melody
I'm in love with you
I've never felt this way
그댄 아나요 이런 내 사랑을
You'll stay in my heart forever more
밤이 데려올 내일 나 기다릴게요
눈을 뜨면 들려줘요
날 사랑한단 그 말 sweet melody


7. 백아연/내게 남은 세가지

음원

□ 가사
널 잊는 방법을 몰라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기도 하죠
어떻게 하나요
어떻게 잊어야 할까요
가르쳐 줄 순 없나요
누구를 만나던 항상 이별이란
이름으로 또 물어보죠
이렇게 하나요
그럼 잊을 수 있나요
하나둘씩 알아가고 있죠
내가 알게 된 첫 번째
그대 없이 울지 않기
두 번째 혼자 걷지 않기
세 번째 아파도 그대 이름을 부르며
따뜻한 그대의 두손을 찾지 않기
하루를 살아도 나는 그대
눈을 보고 웃고 싶다고 했죠
이렇게 내안에 아직
그대가 숨쉬는데
어떻게 나 잊을 수 있나요
내가 알게 된 첫 번째
그대 없이 울지않기
두 번째 혼자 걷지 않기
세 번째 아파도 그대 이름을 부르며
따뜻한 그대의 두 손을 찾지않고
언제라도 그대 없이 웃어보기
그립단 말은 하지 않기
슬퍼도 아파도 그대 이름을 부르며
다시는 그대 찾지 않기
이것만 기억해줘요 내가 혹시
그대에게 힘들어 간대도
내게 웃으며 바라보지는 마세요
내가 알게된 첫 번째
그대 없이 울지 않기
두 번째 혼자 걷지 않기
세 번째 아파도 그대 이름을 부르며
따뜻한 그대의 두손을 찾지 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