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송(90년대 이전)

박영규 노래모음, 순풍산부인과 사위역할

2영하 2023. 10. 26. 06:00
반응형

박영규 노래모음

○ 배우겸 가수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인의 애청곡 모음

1. 카멜레온
2. 오늘도 참는다 2010(주유소습격사건2 OST)
3. 뚫어(백년의유산OST)

앨범커버


1. 박영규/카멜레온

음원

□ 가사
가까이 다가와 향기만 주고서
차갑게 변해버린 사랑의 카멜레온
쓰리는 이 가슴 가슴을 젖어 놓고 떠나가는 카멜레온
카멜레온~ 카멜레온~ 나의 사랑 사랑의 카멜레온
카멜레온~ 카멜레온~ 나의 사랑 사랑의 방랑자여

가까이 다가와 사랑만 주고서
차갑게 떠나버린 이별의 카멜레온
설레는 사랑이 사랑을 꺽어 놓고 떠나간 내 카멜레온
카멜레온~ 카멜레온~ 나의 사랑 사랑의 카멜레온
카멜레온~ 카멜레온~ 나의 사랑 이별의 방랑자여

카멜레온~ 카멜레온~ 나의 사랑 사랑의 카멜레온
카멜레온~ 카멜레온~ 나의 사랑 사랑의 방랑자여


2. 박영규/오늘도 참는다 2010

음원

□ 가사
세월의 풍파속에 길들여진 나의 인생
화나도 참는다 슬퍼도 참는다 인생은 그런거야
비겁하다 비웃지마 비정하다 욕하지마
내게도 한 때는 용감했던 세월이 있었다
거치른 들판 길을 달리는 한 마리 표범처럼
거리를 내달리던 겁없던 나의 청춘

아무리 애타게 붙잡아도 세월은 흘러가고
어느새 현실에 묻혀버린 청춘의 기억
화나도 참아야 해 슬퍼도 참아야 해
그렇게 사는게 인생이잖아 오늘도 내가 참는다

불속에 뛰어드는 겁없는 한마리 나방처럼
젊음을 불사르던 겁없던 나의 청춘

아무리 애타게 붙잡아도 세월은 흘러가고
어느새 현실에 묻혀버린 청춘의 기억
화나도 참아야 해 슬퍼도 참아야 해
그렇게 사는게 인생이잖아 오늘도 내가 참는다

아무리 애타게 붙잡아도 세월은 흘러가고
어느새 현실에 묻혀버린 청춘의 기억
화나도 참아야 해 슬퍼도 참아야 해
그렇게 사는게 인생이잖아 오늘도 내가 참는다


3. 박영규/뚫어

음원

□ 가사
세상살이 힘들어도 스트레스 받지 마라
어차피 한번 사는 세상
밑져봐야 본전이자나

세상살이 힘들어도 스트레스 받지 마라
사랑 땜에 눈물짓고 돈 때문에 기죽지마
산다는 게 그런 거지 쉬운 일이 어디 있나
어차피 한번 사는 세상 두려울 게 뭐가 있나

험한 세상에 태클이 날 걸어도
답답하고 힘들어도
빈손으로 왔다 가는 세상
밑져봐야 본전이자나

뚫어 뚫어 뚫어 뚫어 뚫어
막힌 내 인생 모두 뚫어
정면 돌파 앞만 보고 뛰어
막힌 내 인생 모두 뚫어

산다는 게 그런 거지 쉬운 일이 어디 있나
어차피 한번 사는 세상 두려울 게 뭐가 있나
험한 세상에 태클이 날 걸어도
답답하고 힘들어도
빈손으로 왔다 가는 세상
밑져봐야 본전이자나

뚫어 뚫어 뚫어 뚫어 뚫어
막힌 내 인생 모두 뚫어
정면 돌파 앞만 보고 뛰어
막힌 내 인생 모두 뚫어

뚫어 뚫어 뚫어 뚫어 뚫어
막힌 내 인생 모두 뚫어
정면 돌파 앞만 보고 뛰어
막힌 내 인생 모두 뚫어

막힌 내 인생 모두 뚫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