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4-06-17/추억의명곡

2영하 2024. 6. 17. 20:40
반응형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4년6월17일


6월16일 선곡표
6월18일 선곡표


1부
1. 김종서/주머니속의 행복
2. 조동진/행복한 사람
3. 멜로망스/선물
4. 박혜경/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5. MSG워너비/바라만 본다
6. 심신/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7. 해바라기/행복을 주는 사람
8. 변진섭/숙녀에게
9. 양수경/그대는
10. 이무송/사는게 뭔지
11. 안예은/문어의 꿈


2부
1. 라이어밴드/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2. 박인희/모닥불
3. 허각/나를 잊지 말아요
4. 브라운아이즈/WITH COFFEE
5. 남궁옥분/에헤라 친구야
6. 김범룡,박진광/친구야
7. 싸이/어땠을까
8. 장욱조/고목나무(DJ라이브)
9. 강승모/무정불루스
10. 진미령/미운 사랑
11. 쿨/슬퍼지려 하기전에


쿨 2집 앨범커버



1부

1.1. 김종서/주머니속의 행복

음원



1.2. 조동진/행복한 사람

음원



1.3. 멜로망스/선물

음원



1.4. 박혜경/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콘서트7080 영상

□ 가사
너에게 모든 걸
말해 주고만 싶어져
어릴 적 나의 얘기와 지금의 생활들
내 품에 기대어
깊은 밤을 지날 기차를 타고
태양이 뜨는 바다에 갈꺼야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빛 바랜 나의 일기장
작은 나의 얘기까지
말하고 싶은거야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바다로 가는 기차표
수줍게 전해 주고픈
너의 생일 첫 키스
가끔 날 보는 너의 맑은 눈이 말해
내 볼에 입 맞추고픈
너의 마음은
내게는 무엇도 부끄러울 것이 없어
다가올 너의 생일에 키스 할꺼야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빛 바랜 나의 일기장
작은 나의 얘기까지
말하고 싶은거야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바다로 가는 기차표
수줍게 전해 주고픈
너의 생일 첫키스
오 워워
오 워워
오 워워
오 워워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빛 바랜 나의 일기장
나의 작은 얘기까지
말하고 싶은거야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바다로 가는 기차표
수줍게 전해 주고픈
너의 생일 첫 키스



1.5. MSG워너비/바라만 본다

음원



1.6. 심신/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음원



1.7. 해바라기/행복을 주는 사람

콘서트7080 영상



1.8. 변진섭/숙녀에게

열린음악회 영상



1.9. 양수경/그대는

가요톱10 영상



1.10. 이무송/사는게 뭔지

열린음악회 영상



1.11. 안예은/문어의 꿈

열린음악회 영상






2부

2.1. 라이어밴드/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음원

□ 가사
너무 그리울수록 사랑이란 걸 알았지
또 다른 사랑으로 날 숨기기도 했었어


너를 닮은 사람 때문에 미친 듯이 따라갈 때마다
한 번만 꼭 한번만이라도 너이길 바랬었다


아직도 내 곁에 너의 목소리와 그 미소가 남아있는데
우린 얘기할 수도 웃을 수도 없잖아
내게 남겨진 사랑은 너 하나뿐이란 걸 알았을 때
그댄 날 다시 찾아올 거라고 나는 믿고 싶어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끝없이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노래는 그대뿐이기에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영원히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이름은 그대이기에


널 정말 사랑했다고 미치도록 사랑했었다고
한 번만 꼭 한번만이라도 너에게 말하고 싶다


왜 널 생각하기만 하면 먼저 눈물이 흘러내릴까
이젠 보고 싶어도 만날 수 없기 때문에
내게 남겨진 사랑은 너 하나뿐이란 걸 알았을 때
그댄 날 다시 찾아올 거라고 나는 믿고 싶어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끝없이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노래는 그대뿐이기에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영원히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이름은 그대이기에


사랑한다
끝없이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노래는 그대뿐이기에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영원히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이름은 그대이기에



2.2. 박인희/모닥불

음원



2.3. 허각/나를 잊지 말아요

음원



2.4. 브라운아이즈/WITH COFFEE

음원



2.5. 남궁옥분/에헤라 친구야

음원

□ 가사
에헤라 친구야! 내꿈은 하늘이라
거칠은 바다를 포근히 감싸는
내 꿈은 하늘이어라

에헤라 친구야! 내꿈은 구름이라
파란 하늘아래 한가로이 떠가는
내꿈은 구름이어라

에헤라 친구야! 내꿈은 바람이라
하늘과 땅사이 뜻대로 오가는
내꿈은 바람이어라



에헤라 친구야 내꿈은 꽃잎이라
밤새 이슬먹고 햇살에 싱싱한
내꿈은 꽃잎이어라

에헤라 친구야 내꿈은 사람이라
착하고 해맑은 맘속에 피어난
내꿈은 사람이어라



2.6. 김범룡,박진광/친구야

콘서트7080 영상



2.7. 싸이/어땠을까

음원



2.8. 장욱조/고목나무(DJ라이브)

음원

□ 가사
저 산마루 깊은밤 산새들도 잠들고
우뚝선 고목이 달빚아래 외롭내
옜 사랑 간곳없다 올리도 없지마는
만날 날 기다리면 오늘이 또 간다.
가고 또 가면 기다린 그날이 오늘일것같구나
저 산마루 깊은밤 산새들도 잠들고
우뚝선 고목이 달빚아래 외롭내
옜 사랑 간곳없다. 올리도 없지마는
만날 날 기다리면 오늘이 또 간다.
가고 또 가면 기다린 그날이 오늘일것같구나
저 산마루 깊은밤 산새들도 잠들고
우뚝선 고목이 달빚아래 외롭내



2.9. 강승모/무정불루스

음원



2.10. 진미령/미운 사랑

가요무대 영상



2.11. 쿨/슬퍼지려 하기전에

윤도현의 러브레터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