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박군(박준우) 노래모음, 특전사출신 가수

2영하 2023. 11. 23. 20:48
반응형

박군(Park Koon) 노래모음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 한잔해
2. 영일만 친구
3. 철없던 사랑
4. 유턴하지마
5. 아침밥상

앨범커버



1. 박군/한잔해

#작사/작곡 바비문,위더베스트

MV

□ 가사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오늘 밤) 너와 내가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먹는 날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화가 나)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한잔) 어때요
(좋아 좋아 너무 좋아)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오늘 밤) 너와 내가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 잔해 세 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쏜다) 한잔해
(마셔 마셔 마셔 마셔)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때리자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때리자 때리 때리)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오늘 밤) 너와 내가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 잔해 세 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오늘 밤) 너와 내가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 잔해 세 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쏜다) 한잔해


2. 박군,손빈아/영일만 친구

트롯신이떴다

□ 가사
바닷가에서 오두막집을 짓고
사는 어릴 적 내 친구
푸른 파도 마시며 넓은 바다의
아침을 맞는다
누가 뭐래도 나의 친구는
바다가 고향이란다
갈매기 나래 위에
시를 적어 띄우는
젊은 날 뛰는 가슴 안고
수평선까지 달려나가는
돛을 높이 올리자 거친 바다를
달려라 영일만 친구야
갈매기 나래 위에
시를 적어 띄우는
젊은 날 뛰는 가슴 안고
수평선까지 달려나가는
돛을 높이 올리자 거친 바다를
달려라 영일만 친구야
영일만 친구야
누가 뭐래도 나의 친구는
바다가 고향이란다
갈매기 나래 위에
시를 적어 띄우는
젊은 날 뛰는 가슴 안고
수평선까지 달려나가는
돛을 높이 올리자 거친 바다를
달려라 영일만 친구야
영일만 친구야


3. 박군/철없던 사랑

음원

□ 가사
이별은 싫어
추억의 그림자가 너무 많아
아름다워요 철없던 사랑이
철없던 마음으로 사랑을 나누었지
미움도 모르는 체 이별도 모르는 체
불타는 가슴으로 서로를 느끼면서
영원토록 향기로운 우리의 사랑이여
이별은 싫어
추억의 그림자가 너무 많아
그리워져요 철없던 우리 사랑이
내 사랑 그대 그대여
다시 한번 사랑해요
아름다워요 철없던 사랑이
철없던 마음으로 사랑을 나누었지
미움도 모르는 체 이별도 모르는 체
불타는 가슴으로 서로를 느끼면서
영원토록 향기로운 우리의 사랑이여
이별은 싫어
추억의 그림자가 너무 많아
그리워져요 철없던 우리 사랑이
내 사랑 그대 그대여
다시 한번 사랑해요
아름다워요 철없던 사랑이
이별은 싫어
추억의 그림자가 너무 많아
그리워져요 철없던 우리 사랑이
내 사랑 그대 그대여
다시 한번 사랑해요
아름다워요
아름다워요
아름다워요
철없던 사랑이


4. 박군/유턴하지마

MV

□ 가사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가짜는 가라 가라 내가 진짜다
당신을 사랑하니까
사랑은 직진 직진 유턴하지마
사랑은 직진 이니까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가짜는 가라 가라 내가 진짜다
당신을 사랑하니까
사랑은 직진 직진 유턴하지마
사랑은 직진 이니까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나와 함께 직진 하는 거야


5. 박군/아침밥상

MV

□ 가사
코흘리개 어린시절
할배할매 막둥이도
도란도란 둘러앉아서
함께먹던 아침밥상

고기반찬 없었어도
웃음꽃이 피어나던
어머니가 차려주신
된장국에 아침밥상

그리워라 보고파라
어머니의 목소리
밥한그릇 뚝딱말아
든든하게 먹으라시던...
울어무이 웃음이 그리워

한숟가락 더하라시며
입에 단건 나를 주시고
힘이들면 생각이나는
어머니의 아침밥상

고기반찬 없었어도
웃음꽃이 피어나던
어머니가 차려주신
시래깃국 아침밥상

그리워라 보고파라
어머니의 목소리
밥한그릇 뚝딱말아
든든하게 먹으라시던...
울어무이 웃음이 그리워

그리워라 보고파라
어머니의 목소리
밥한그릇 뚝딱말아
든든하게 먹고가라던...
울어무이 손맛이 그리워
울어무이 밥상이 그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