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영화 음악

드라마 닥터스 OST

2영하 2023. 9. 12. 14:56
반응형

닥터스 OST

○ SBS, 2016.06.20~08.23
○ 김래원,박신혜,유균상,이성경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며 성장하고,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

1. 박용인,권순일(어반자카파)/No Way

음원

□ 가사
Loving you 한순간에 눈이 멀었던
먼 그날의 그 눈빛을 아직 기억하니
내 기억에 몸을 맡긴 너의 모습은
너무나도 눈이 부셔 숨이 막혔지

You are everything in my life
이제 너를 두고서
그 누구도 다시 사랑 할 수 없어

미안하다 말하지마 No way
내 곁에서 떠나지마 No way
내게 줬던 그 숨결로 다시
Lonely Lonely 날 안아줘
날 놓치지마 No way
never never never never No way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
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

You are everything in my life
이제 너를 두고서
그 누구도 다시 사랑 할 수 없어

미안하다 말하지마 No way
내 곁에서 떠나지마 No way
내게 줬던 그 숨결로 다시
Lonely Lonely 날 안아줘
날 놓치지마 No way
never never never never No way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
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

너를 볼 때마다 나를 보는 것 같던
첨 그날처럼 널 지켜줄게

미안하다 말하지마 No way
내 곁에서 떠나지마 No way
내게 줬던 그 숨결로 다시
Lonely Lonely 날 안아줘
날 놓치지마 No way
never never never never No way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
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

You are the only one
You're my You're my love



2. 윤하/Sunflower

음원

□ 가사
어제 아픔에 멍하니 서있지 마
외롭다고 아파하 마
내가 꿈꿨던 이 길이 맞는 건지
불안한 난 뒤돌아봤어
오 아 그 길을 찾으면
웃을 수가 있을까
욕심이 많아 아팠던 날들
어제와 다를 수 있어
혼자라는 생각을 하지 마
지난 아픈 기억은
이제 중요하지 않아
언젠가는 눈물 멎으면
힘들던 시간이 말하겠지
내게 고마웠다고
힘내라고 괜찮을 거라고
내게 말해
라라라 라라라
나는 나를 더 아낄 거야
라라라 라라라
나는 나를 사랑해
내가 무엇을 정말 원했었는지
불안한 난 뒤 돌아봤어
오 아 그 길을 찾으면
웃을 수가 있을까
욕심이 많아 아팠던 날들
어제와 다를 수 있어
혼자라는 생각을 하지 마
지난 아픈 기억은
이제 중요하지 않아
언젠가는 눈물 멎으면
힘들던 시간이 말하겠지
내게 고마웠다고
힘내라고 괜찮을 거라고 우우
다시 울지 않을래
아직 늦지 않았어
언젠가는 다시 시작할
내 하루에 정말 감사해
감동 주기를 바래
내 미래에 걱정 말라고
내게 말해
라라라 라라라
나는 나를 더 아낄 거야
라라라 라라라
나는 나를 사랑해


3. 정엽/It's Love

음원

□ 가사
내가 맨 처음 너를 봤을 때
넌 불안한 아이 같았어
어느 날 내 곁에 서 있을 땐
너무 사랑스럽게 넌 변해있었지
알고 있었니 우리 사랑하게 될 줄
I miss you (I miss you)
I love you (woo woo)
넌 내 삶의 전부야
내가 사는 이유야
설명할 수 없는 기적이야
나의 위로가 필요한 사랑이라면
한 걸음 더 다가와
Yes I believe my destiny
너의 고운 숨결이 따뜻해
느낌 하나하나가 너무 소중해
그 어떤 말로 그 말할 수 있을까
I miss you (I miss you)
I love you (woo woo)
넌 내 삶의 전부야
내가 사는 이유야
설명할 수 없는 기적이야
나의 위로가 필요한 사랑이라면
한 걸음 더 다가와
너의 그 향기가 좋아서
그냥 마냥 좋아서 (그냥 마냥 좋아서)
아마 이게 우리 사랑인가봐
If I ever fall in love
Would you let me be the one?
너는 이제 혼자가 아니야
넌 내 삶의 전부야 (넌 내 전부야)
내가 사는 이유야 (woo woo woo)
설명할 수 없는 기적이야
나의 위로가 필요한 사랑이라면
한 걸음 더 다가와
Yes I believe my destiny
Woo woo woo


4-1. 정호/넌 예뻐

음원

□ 가사
널 원해 마치 알람 울리듯
내 심장 연애세포 깨워주는 너
넌 예뻐 숨막히듯이 뭘 해도
너는 예뻐 Oh my Oh my girl

너밖에 모른대 내 맘은 그렇대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내 눈에는 매일 너만 보여
보이니 내가 보이니
너의 몸짓 눈짓이
내게 말하잖아 사랑한다고

눈부셔 카멜레온처럼
수시로 그때 그때 변해가는 너
넌 예뻐 숨막히듯이
뭘 해도 너는 예뻐
Oh my Oh my girl

너밖에 모른대 내 맘은 그렇대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내 눈에는 매일 너만 보여
보이니 내가 보이니

너의 몸짓 눈짓이
내게 말하잖아 사랑한다고
SICK 하게 토라지는
까칠함도 좋아
나의 운명을 바꿔줄
넌 너무나 예뻐
너밖에 모른대 내 맘은 그렇대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내 눈에는 매일 너만 보여
보이니 내가 보이니
너의 몸짓 눈짓이
내게 말하잖아 사랑한다고
I just wanna fall in love
hey ya forever
보이니 내가 보이니
I just wanna fall in love


4-2. SE O/여우비

음원

□ 가사
무엇도 자랄 수 없는
허전한 내 맘 속에
홀로 움트는 사랑이 자라

널 보며 난 알았지
날 보는 그 눈빛엔
익숙한 느낌 빗물이 어려

너무나 밝은 내 맘 속에
너라는 비가 내려
천천히 물들어

I go wherever you go
난 언제나
I'm here with you

날 위한 구름이 되어
나의 사랑에 내려줘
너만을 위한 내 맘이
커질 수 있도록

따뜻한 너의 손길과
우리 둘 만의 멜로디
모든걸 이루게 하는 꿈

날 위해 피워준
아름다운 이 사랑은
꼭 너에게만 주고 싶은걸

너무나 밝은 내 맘 속에
너라는 비가 내려
천천히 물들어

I go wherever you go
난 언제나
I'm here with you

날 위한 구름이 되어
나의 사랑에 내려줘
너만을 위한 내 맘이
커질 수 있도록

따뜻한 너의 손길과
우리 둘 만의 멜로디
모든걸 이루게 하는 꿈
I go wherever you go


앨범커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