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 네임 노래모음

2영하 2023. 6. 22. 16:41
반응형

더 네임 노래모음

1. The Name 名字(명자)
2. 그녀를 찾아주세요
3. 사랑같아 보여도
4. 사랑은
5. 심장이 없어
6. 이별... 후에
7. 겨우 살아

최민석



1. 더 네임/The Name 名字(명자)

https://youtu.be/DMxWT83D8AA

음원



2. 더 네임/그녀를 찾아주세요

MV

□ 가사
#작사 민연재
#작곡 윤민수
안녕 안녕 안녕
사랑한 그녀가 보내달라 하네요
안녕 안녕 안녕 밤하늘 별들아
그녀 가는 길 비춰주길

하나만 알려주세요
어디에 살고 있을지 몇년쯤이야
지금의 눈물 쯤은 참을 수 있겠죠
시간이 흘러간데도
십년이 지나 간데도
그때도 사랑이면 난 어떡합니까
어디서 그녈 찾아야 합니까
안녕 안녕 안녕 돌아선 그녀가
멀어져만 가네요
안녕 안녕 안녕 부탁해 빗물아
그녀 눈물을 씻겨
하나만 알려주세요
어디에 살고 있을지 몇년쯤이야
지금의 눈물 쯤은 참을 수 있겠죠
시간이 흘려간데도
십년이 지나 간데도
그 때도 사랑이면 난 어떡합니까
어디서 그녈 찾아야 합니까
들어줘요 내 사랑을 도와줘요
누구든지 알고 있다면
그 누구라도 데려다줘요

하나만 전해주세요
그녀와 마주친다면 적어도
한 땐 그녀의 전부였던
나의 그 이름을
그녀도 기억한다면
그녀도 울고 있다면
그리움 하나라도 꼭 남아있다면
내가 갈께요 날 기다려줘요
제발 그녀를 꼭 찾아주세요


3. 더 네임/사랑같아 보여도

MV

□ 가사
#작사 윤사라
#작곡 조영수
그만 가라고 웃지 말라고
차갑게 몇 번을 말해도
고개 저으며
눈물만 흘리는 너에게
이게 나라고 잊지 말라고
이렇게 상처만 주는 날
꿈에서라도 그리워하지 말라고
어떤 이별이 아름다울까
수없이 생각했지만
그것도 나의 욕심인거 같아
너에게 남을 마지막 모습
아무리 멋을 내 보아도
지금 나는 널 떠나는거잖아
내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을 사랑했다면
좋았을텐데
너를 울리진 않았을텐데
사랑할 때마다
가슴이 너무 아팠었다고
아플때마다 사랑이라고 믿지마
어떤 사랑을 해야 했을까
수없이 생각 했지만
아직도 나는 어려운거 같아
마음이 가는 길이 보여도
잘못된 길이라고 해도
그걸 누구도 막을 순 없잖아
내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을 사랑했다면
좋았을텐데
너를 울리진 않았을텐데
사랑할 때마다
가슴이 너무 아팠었다고
아플때마다 사랑이라고 믿지마
많이 아팠잖아
끝이 보여서 힘들었잖아
행복하려고 사랑한 걸 잊지마
바보야
지금이어야 돼
사랑이 아직 남아있을때
가는 내 맘도
헤어린 너를 알지만
아픈 사랑은 사랑이라고 믿지마


4. 더 네임/사랑은

MV

□ 가사
#작사 안영민
#작곡 조영수
사랑은 어둠 속의 촛불 같은 것
아프고 속상할 때마다
생각하면 위로가 되는
그런 한 사람
사랑은 작은 나무가 돼주는 것
삶에 지쳐 힘이 들때면
늘 그래 놓은 것처럼
쉬어갈 수 있게
사랑해요 사랑할게요
다 준 마음 다 줘도
또 주고싶은 평생 지켜줄 그댈
감싸줄 좋은 사람 될게요 사랑해요
그댈 사랑해요 영원토록
내가 지켜줄게요 약속할게요
항상 행복만 줄게요
사랑은 함께 먼 길을 떠나는 것
그대가 조금 늦더라도
걸음을 맞춰주고
기다릴수 있게 사랑해요 사랑할게요
다 준 마음 다 줘도 또 주고싶은
평생 지켜줄 그댈 감싸줄
좋은 사람 될게요
사랑해요 그댈 사랑해요
영원토록
내가 지켜줄게요 약속할게요
항상 행복만 줄게요
그대에게 가는 길이
멀고 힘들어도 그대만 있다면
더 많은 행복 더 많은 꿈을
잃어도 괜찮아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할게요
여전히 난 서툴고 부족하지만
오직 한 사람 그대만으로
행복할 수 있어요
사랑해요 그댈 사랑해요 그댈 위해
태어난 한 사람 함께 할게요
내가 눈감는 날까지
사랑은 어둠 속의 촛불 같은 것
아프고 속상할 때마다 생각하면
위로가 되는 그런 한 사람


5. 더 네임/심장이 없어

복먼가왕


6. 더 네임/이별... 후에

MV

□ 가사
#작사 럼블피쉬
#작곡 신인수
더 그리워 하지 말자
지친 가슴 움켜 쥐고
아니라고 넌 아니라고
수 없이 다그쳐도
이렇게 나 하루도 참지 못해
또 가슴에 너를 담아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그 말만 가득한데
나 죽은 듯 살아도
잊은 듯 살아도
숨 쉴때 마다 아파와서
오늘도 한 숨에
너 하나만 다시 또 흐르지만
다 버리고 버려도
지우고 지워도
눈을 뜨면 너를 찾아
숨 쉴 수 없어
눈 감을 수 없어
죽은 듯 살아가도

다 지웠다 울지 말자
또 눈물을 붙잡고서
안 된다고 널 보내라고
두 눈을 달래지만
나 죽은 듯 살아도
잊은 듯 살아도
숨 쉴때 마다 아파와서
오늘도 한 숨에
너 하나만 다시 또 흐르지만
다 버리고 버려도
지우고 지워도
눈을 뜨면 너를 찾아
숨 쉴 수 없어
눈 감을 수 없어
죽은 듯 살아가도
지친 내 가슴은
또 이렇게 아파와도
항상 너만을 안고
살아갈 테니까 이렇게
나 이렇게 살아가
죽은 듯 살아가
너만 가슴에 가득해서
너 아닌 누구도
다신 사랑할 수 없을 테니까
날 잊어도 괜찮아
그래도 괜찮아
너 행복할 수 있다면
견딜 수 있어
난 웃을 수 있어
이렇게 살아가도


7. 더 네임/겨우 살아

음원

□ 작사
#작사ㆍ작곡 김세진,서정진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한참을 아무말 하지도 난 못했어
이별을 하자던 니말에
아무런 소리가 들리지도 않았어
어느새 눈물만 흐르고
이렇게 쉽게 끝날 줄 몰랐어
사랑해서 날 떠나 보낸단
변명하지마 제발
먼저 사랑하고 먼저 이별하고
어떻게 넌 그럴수 있니
그렇게 뜨겁던 니맘 어디간거니
매일 날 안아주던 너인데
이럼 안되잖아  너무 아프잖아
어떻게 내사랑 다 밀어내
자꾸 눈물이 나서 아무말도 못한 채
너의 뒷모습만 보았어
이별을 받아들일 자신이 없는데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끝까지 널 붙잡아야 했나봐
두려워져 시간이 갈수록
아파오잖아 점점
먼저 사랑하고
먼저 이별하고
어떻게 넌 그럴수 있니
그렇게 뜨겁던 니 맘 어디간거니
매일 날 안아주던 너인데
이럼 안되잖아  너무 아프잖아
어떻게 내사랑 다 밀어내
자꾸 눈물이 나서
아무말도 못한 채
너의 뒷모습만 보았어 오
제발 가지마 가지 말아줘
제발 가지마 가지 말아줘
내게 돌아와줘
제발 날 떠나가지마
나는 한순간도 나는 단 하루도
헤어진 그 날 그 이후로
더욱 선명해진 우리 추억때문에
가슴에 자꾸 멍이들어가
너는 가면 안돼 내 곁에 있어줘
다시 사랑하면 안되겠니
한번 만 부탁할께
너를 기다릴테니
제발 나에게로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