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노브레인 Stand Up Again!(3.5집)

2영하 2023. 6. 18. 11:04
반응형

노브레인 Stand Up Again!(3.5집)

○ 발매 2004년12월2일
○ 장르 락, 메탈
○ 타이틀 넌 내게 반했어
○ 황현성, 정우용, 이성우, 정민준

청춘의 반항과 기존 꼰대들을 향한 외침에서 대중에게로 한발짝 다가선 인디밴드 노브레인.

■ 수록곡 리스트

01. 넌 내게 반했어
02. Stand Up My Friend
03. 만약 내가
04. 까불지마
05. 천사악마
06. 나의 락큰롤

앨범커버


01. 노브레인/넌 내게 반했어

넌 내게 반했어

□ 가사
#작사ㆍ작곡 노브레인
One two
One two three yeah
워우 워우 워 워 -

(넌 내게 반했어)화려한 조명속에 빛나고 있는
(넌 내게 반했어)웃지 말고 대답해봐
(넌 내게 반했어)뜨거운 토요일밤의 열기속에
(넌 내게 반했어)솔직하게 말을 해봐

도도한 눈빛으로 제압하려 해도
난 그런 속임수에 속지 않어 예예
워우 워우 워 워

(넌 내게 반했어)애매한 그 눈빛은
뭘 말하는거니
(넌 내게 반했어)춤을 춰줘
come on come on
내눈과 너의 눈이마주쳤던 순간
튀었던 정열의 불꽃들

oh stand by me stand by me stand by me
원한다면 밤하늘의 별도 따줄텐데

oh stand by me stand by me stand by me
내 볼에다 입맞춰줘 오우예~

oh stand by me stand by me stand by me
원한다면 밤하늘의 별도 따줄텐데

oh stand by me stand by me stand by me
내 볼에다 입맞춰줘 오우 예-

워우 워우 워 워 넌 내게 반했어 -


02. 노브레인/Stand Up My Friend

Stand Up My Friend

□ 가사
이 세상의 희망은 어디로
다 떠나가 버린걸까
의지할 것은 부서진
지지직 대는 Radio
넌 언제 인간이 되냐?
머리엔 뭐가 든게냐?
아버지는 투덜대시지
저도 실은 답답합니다
느끼는 무언가가 있다면
대지를 박차고 달려볼까
모두가 아니라고 말해도
You are the number one
We are the champion (Stand up)
Stand up My Friend
힘들면 내가 노래 해줄께
나의 찌그러진 마이크로
큰 소리로 힘내라 외쳐줄께
Stand up My Friend
우리 이름은 빛나고 있어
우리 함께 손을 꽉쥐고
저 하늘로 주먹을 치켜 세우자

스무살 넘으면 모든게 이루어질 줄 알았지
만만하게 생각했더니 나이만 먹어만가네
별 볼일 없는 나에게 사랑해하며 키스해 주던
그대도 나를 떠났네 세상이 끝난 줄 알았어
느끼는 무언가가 있다면
대지를 박차고 달려볼까
모두가 아니라고 말해도
You are the number one
We are the champion (Stand up)
Stand up My Friend
힘들면 내가 노래 해줄께
나의 찌그러진 마이크로
큰소리로 힘내라 외쳐줄께
Stand up My Friend
우리 이름은 빛나고 있어
우리 함께 손을 꽉쥐고
저 하늘로 주먹을 치켜세워
하늘로 주먹을 치켜 세워
하늘로 두 주먹 치켜 세워
Stand up My Friend
끝이 없는 노래를 부르자
꽃은 피고 지고 또 피어
이 세상을 아름답게 물들이지


03. 노브레인/만약 내가

만약 내가

□ 가사
만약 내가 꿈 꿀수 없었다면
지금 나의 모습은 없었겠지
내 모습을 잃은체 방황하며 슬퍼하겠지

만약 내가 쓰러지지 않았다면
지금 나의 모습은 없었겠지
내 자신만 믿고서 착각하며 살고 있겠지

어제 보았던 나를 다 지워버리고
내일의 또 다른 나를 꿈꾸어본다
운명의 흐름들을 나 거부하면서
긴 시간의 파도속을 헤쳐 나간다

만약 내가 나 홀로 있었다면
지금 나의 모습은 없었겠지
외톨이가 된체로 외로움에 떨고있겠지

만약 내가 울고만 있었다면
지금 나의 모습은 없었겠지
절망속에 갇힌체 괴로워만 하고 있겠지

어제 보았던 나를 다 지워버리고
내일의 또 다른 나를 꿈꾸어본다
운명의 흐름들을 다 거부하면서
긴 시간의 파도속을 헤쳐 나간다

흘렸던 눈문들은 희망이 되어
험한 세상속에서 나의 길을 비추네


04. 노브레인/까불지마

까불지마

□ 가사
인생에 대해
너는 무엇을 아냐
알수없는 질문속에 난 생각했네
니가 무엇을 안다고
넌 나의 고통을 알지 못하면서
이해하고 있는 얼굴 하는건 뭐야
니가 무엇을 안다고
저 달도 알수없는 것을
저 태양도 알수없는 것을
어떻게 정의 내릴수 있나
너는 아직 잘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너무 세상을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머리에 든게 그리 많다고해서
모든것을 단정지어 생각하지마
니가 무엇을 안다고
저 산도 알수없는 것을
저 바다도 알수없는 것을
어떻게 정의 내릴수 있나
너는 아직 잘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너무 세상을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너는 아직 잘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너무 세상을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저 달도 알수없는 것을
저 태양도 알수없는 것을
어떻게 정의 내릴수 있나
너는 아직 잘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너무 세상을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너는 아직 잘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너무 세상을 몰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05. 노브레인/천사악마

천사악마

□ 가사
조용한 세상에 소음을 퍼트릴래
이게 반항이라면 난 반항할래
자신을 속여가며 죽여가며
어른들에게 칭찬받는
바보가 되긴 싫어
거짓과 미움으로 가득차 있는
일그러진 세상에 침을 뱉어줄께
학교에서 진실이라 강조하던
교과서에도 정답과 진실은 없었네
니가 천사면 난 악마일래
비뚤어진 소년으로 좋아
니가 천사면 난 악마일래
비뚤어진 소년으로 좋아
9시 티비뉴스에 나온 정치가들
세상을 걱정하며 언성을 높이시네
요즘것들은 안된다 말하면서
싸우고 윽박만 질러대는건 뭐야
니가 천사면 난 악마일래
비뚤어진 소년으로 좋아
니가 천사면 난 악마일래
비뚤어진 소년으로 좋아

뒤틀리고 앞뒤가 안맞는 세상
나는 내 맘대로 살아갈꺼야
니가 천사면 난 악마일래
비뚤어진 소년으로 좋아
니가 천사면 난 악마일래
비뚤어진 소년으로 좋아
니가 천사면 난 악마일래
비뚤어진 소년으로 좋아
니가 천사면 난 악마일래
비뚤어진 소년으로
비뚤어진 소년으로 난 좋아


06. 노브레인/나의 락큰롤

나의 락큰롤

□ 가사
나의 락큰롤로
세상을 바꿀순 없지

나의 락큰롤로
행복해지진 않겠지
나도 알아
강자도 약자도 없는
세상이 오지않아도
상처받은 사람들의
가슴이 열리지 않아도
나 두손 꼭잡고
기도하며 노래할께
상처투성이에 지친 세상위해
나 기타들고서
이곳에 서있을께
방황하고 있는
우리의 세대위해
나 기타 들고서

나의 락큰롤로
평화는 오지 않겠지

나의 락큰롤로
눈물이 멈추진 않지
나도 알아
무서운 총칼대신
꽃을 손에쥐지 않아도
의미없는 국경선이
무너지지 않아도
나 두손 꼭잡고
기도하며 노래할께
상처투성이에
지친 세상위해
나 기타들고서
이곳에 서있을께
방황하고 있는
우리의 세대위해
나 기타 들고서

아직도 희망은 우리의 가슴에
거칠게 숨 쉬는데
나 두손 꼭잡고
기도하며 노래할께
상처투성이에
지친 세상위해
나 기타들고서
이곳에 서있을께
방황하고 있는
우리의 세대위해
나 두손 꼭잡고
기도하며 노래할께
상처투성이에
지친 세상위해
나 기타들고서
이곳에 서있을께
방황하고 있는
우리의 세대위해
나 두손 꼭잡고
기도하며 노래할께
상처투성이에
지친 세상위해
나 기타들고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