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년도별 트로트 히트곡, 2000년대 4/5

2영하 2023. 9. 10. 15:41
반응형

2000년대 히트곡(인기곡) 4/5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2000년대 노래모음 3 바로가기
2000년대 노래모음 5 바로가기

1. 2006년 장윤정 이따, 이따요
2. 2006년 박현빈 곤드레 만드레
3. 2006년 현숙 월화수목금토일
4. 2006년 오은주 콕 박힌 그대
5. 2007년 사랑에 한 표 던진다
6. 2007년 서주경 쓰러집니다
7. 2007년 김혜연 소문난 사랑
8. 2007년 박상철 황진이
9. 2007년 박현빈 오빠만 믿어
10. 2008년 주현미,조PD 사랑한다
11. 2008년 김혜연 참아주세요
12. 2008년 현숙 그대는 내사랑
13. 2008년 주병선 아리아리요
14. 2008년 박현빈 샤방샤방

박현빈 앨범커버



1. 장윤정 이따, 이따요

음원

□ 가사
가끔은 짧은 치마를 입고 가끔은 짙은 화장을 하면
아주 낯선 시선들이 하나둘 다가 와 요
여자니 미소한번 건네고 여자니 한번쯤은 튕기고
마지못해 대답해 주면 어느새 내게로 와
안돼 안돼 좀 이따이따 이따요
그래 그래 더 이따이따 이따요
우린 아직 모르는게 너무나 많아요
안돼 안돼 더 다가오지 마세요
그래 그래 더 조그만더 천천히
정말 나를 원한다면 아 껴주세요
처음엔 달콤한 말 뿐이죠 이래도 저래도 다 좋데요
남자들은 똑 같아요 조금만 천천히 요
오늘은 손만 잡아 줄래요 입술은 나중에 허락할래
나의 마음까지 안아줄 그런 남자를 원 해
안돼 안돼 좀 이따이따 이따요
그래 그래 더 이따이따 이따요
여자 맘을 몰라주는 남자는 싫어요
안돼 안돼 오늘은 여기까지만
그래 그래 너무 서두르지 마요
정말 나를 원한다면 아 껴주세요
안돼 안돼 좀 이따이따 이따요
그래 그래 더 이따이따 이따요
여자 맘을 몰라주는 남자는 싫어요
안돼 안돼 오늘은 여기까지만
그래 그래 너무 서두르지 마요
정말 나를 원한다면 아 아아
아 아아 아 껴주세요


2. 박현빈 곤드레 만드레

MV

□ 가사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가진것은 없다지만
사랑으로 감싸줄게
진심어린 마음하나
나는 너를사랑해
비오는날 흐린날도
햇살처럼 안아줄게
너의 흔들리는 사랑을
꽃으로 피워줘
다시는 너를 울리지않을꺼야
나의 여자로 만들꺼야
내게 언제나 너뿐이야
웃으며 내게 돌아와줘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곤드레 만드레
나는 지쳐버렸어
나의 심장이 멎기전에
제발 돌아와
내세울건 없다지만
니곁에서 있어줄께
변함없는 그림자로
영원히 사랑해
비오는날 흐린날도
햇살처럼 안아줄께
너의 흔들리는 사랑을
꽃으로 피어줘
다시는 너를 울리지않을꺼야
나의 여자로 만들꺼야
내게 언제나 너뿐이야
웃으며 내게 돌아와줘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곤드레 만드레
나는 지쳐버렸어
나의 심장이 멎기전에
제발 돌아와
나의 심장이 멎기전에
제발 돌아와


3. 현숙 월화수목금토일

음원

□ 가사
월화수목금토일 난 어디쯤에 있을까
하루하루 지나가는 걸 잡을 수 있다면
언제까지 이곳에서 혼자 남아있을까
또 하루를 보내고 잠이 들어 버려
하루 종일 거울 앞에 서서
매일 같은 표정과
매일 같은 목소리로
하루 종일 노래했어
라라라라 라라라라
눈을 떠봐도
여전히 불이 꺼진 방
이뤄질 수 있을까 점점 far away
모두 떠나고
텅 빈 곳에 나 홀로
아무것도 모른 채
난 또 이렇게
월화수목금토일 난 어디쯤에 있을까
하루하루 지나가는 걸 잡을 수 있다면
언제까지 이곳에서 혼자 남아있을까
또 하루를 보내고 잠이 들어 버려
보고 싶은 얼굴들
나와 같은 맘일까
그대로 있어준다면
그건 욕심인 걸까
지금도 나의
무언갈 향해
달려간다면
정말 원했더라면
수많은 저 별 중에
하나만 품을 수 있다면
그것 또한 욕심인 걸까
저기 반짝이는 것처럼
눈을 떠봐도
여전히 불이 꺼진 방
이뤄질 수 있을까 점점 far away
그윽한 저 달 위에
눈을 마주하고서
내게 손을 내밀어
외롭지 않은 밤을
월화수목금토일 난 어디쯤에 있을까
하루하루 지나가는 걸 잡을 수 있다면
언제까지 이곳에서 혼자 남아있을까
또 하루를 보내고 잠이 들어 버려


4. 오은주 콕 박힌 그대

음원

□ 가사
사랑이란말 내게 무심코 주고
나의 가슴속에 핀 그래
어쩔줄 모른 나의 마음은
두근두근 두근거려여...
많은 사람 만나고 헤어지지만
내안에 콕 박힌 그대
사랑하나봐 나 그대를
놓치고 싶지 않아
서러움 타나 봐여 여린 가슴에
내안에 콕 박힌 그대.

눈을 감아도 떠오르는 미소가
나의 가슴속에 흐르네
자꾸만 설레는 나의 마음은
두근 두근 두근 거려여
계절따라 변하는 여자이지만
내안에 콕박힌 그대
사랑하나봐 나 그대를
놓치고 싶지 않아
서러움 타나봐여 여린 가슴에
내안에 콕박힌 그대
내안에 콕박힌 그대


5. 사랑에 한 표 던진다

음원

□ 가사
당신은 나의 나의 남자야
나에게 사랑 가득 안겨주고
사랑이라는 선물 안겨준
당신께 한 표 던진다.
당신은 나의 나의 여자야
나에게 행복 가득 안겨주고
문자쪽지에 사랑한다는
그 말에 한표 던진다
농담 반 진담 반 오가던 정에
콩닥콩닥 사랑은 시작됐고
남자잖아 남자잖아
내 마음을 가져가봐
여자잖아 여자잖아
가슴시린 사랑원해
당신은 나의 나의 남자야
나에게 사랑 가득 안겨주고
사랑이라는 선물 안겨준
당신께 한 표 던진다.

당신은 나의 나의 남자야
나에게 사랑 가득 안겨주고
사랑이라는 선물 안겨준
당신께 한 표 던진다
당신은 나의 나의 여자야
나에게 행복 가득 안겨주고
문자쪽지에 사랑한다는
그 말에 한 표 던진다.
농담 반 진담 반 오가던 정에
콩닥콩닥 사랑은 시작됐고
남자잖아 남자잖아
내 마음을 가져가봐
여자잖아 여자잖아
가슴시린 사랑원해
당신은 나의 나의 남자야
나에게 사랑 가득 안겨주고
사랑이라는 선물 안겨준
당신께 한 표 던진다
남자잖아 남자잖아
내 마음을 가져가봐
여자잖아 여자잖아
가슴시린 사랑원해
당신은 나의 나의 남자야
나에게 사랑 가득 안겨주고
사랑이라는 선물 안겨준
당신께 한표 던진다


6. 서주경 쓰러집니다

음원

□ 가사
쓰러집니다 쓰러집니다 쓰러집니다

올 때는 내게 예고 없이 다가왔다가
이제와서 날 떠나요
말도 안될 핑곈어쩌면 잘 갖다붙여 뻔뻔하게도

차라리 내가 싫어졌다 말을 한다면
잡을 나도 아니겠지만
사랑해서 떠난다는 말 지금 뭐 하자는 겁니까

쓰러집니다 쓰러집니다 그대 말을 듣고 있으면
뭐가 어때서 그런건가요 사랑이 장난인가요

가던길 그냥 떠나지 왜 돌려요
이제는 그만 날 놀려요
가던길 그냥 떠나지 왜 돌려요 가던길 그냥 떠나지


하루가 멀다 나를 찾던 그대 사랑은
모두 연극이란 말이죠
나 없으면 못산다는 말 없던걸로 하잔 말이죠

쓰러집니다 쓰러집니다 그대 말을 듣고 있으면
뭐가 어때서 그런건가요 사랑이 장난인가요

가던길 그냥 떠나지 왜 돌려요
이제는 그만 날 놀려요
가던길 그냥 떠나지 왜 돌려요 가던길 그냥 떠나지

가던길 그냥 떠나지 왜 돌려요
이제는 그만 날 놀려요
가던길 돌려 왔다가 다시 가면 나정말 쓰러집니다

쓰러집니다 쓰러집니다 쓰러집니다


7. 김혜연 소문난 사랑

음원

□ 가사
잊으려 잊으려해도
시간은 눈치없이 흐르고
눈치없는 내 사랑은
정만 주고 모른채
떠나갔구나
내가 오면 니가 가고
니가 오면 내가 가고
그렇게도 눈치가 없을까
소문난 사랑아
소문난 내 사랑아
내 사랑 소문 좀 내다오
지우려 지우려해도
시간은 눈치없이 흐르고
눈치없는 내 사랑은
정만주고 모른채
돌아섰구나
내가 오면 니가 가고
니가 오면 내가 가고
그렇게 내 맘을 모를까
소문난 사랑아
소문난 내 사랑아
내 사랑 소문 좀 내다오
내가 오면 니가가고
니가 오면 내가가고
그렇게도 눈치가 없을까
소문난 사랑아
소문난 내 사랑아
내 사랑 소문 좀 내다오


8. 박상철 황진이

음원

□ 가사
황진이 황진이 진이 진이야
나의 황진이
얼씨구 저 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개나리도 피고 진달래도 피고
뻐꾸기가 울 텐데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능수버들 늘어지고 소나기 내리면
보고파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가야지) 너를 위해 가야지 가야지)
황진이 너를 위해 (간다 간다 간다)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얼씨구 저 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봄 여름 가고 가을이 가고
겨울이 지나가면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하늘에서 꽃송이 하얗게 내리면
눈물 나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가야지) 너를 위해 가야지 가야지)
황진이 너를 위해 (간다 간다 간다)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얼씨구 저 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9. 박현빈 오빠만 믿어

MV

□ 가사
오빠 한 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네 마음 외로울 때
아파서 눈물 날 때
언제나 기댈 넓은 가슴 줄게
한 번을 사랑해도
천 번을 사랑해도
너를 택하고 너를 위해 살리
오빠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 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 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게
한 번을 사랑해도
천 번을 사랑해도
너를 택하고
너를 위해 살리
오빠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 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 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게
오빠 이 오빠는 세상을 다 줘도
너와 바꾸지 않으리
오빤 너만 원한다
너 때문에 웃는다
너 없이는 나도 없다
오빠 한 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게
남자답게 내 말 책임질게
오빠


10. 주현미,조PD 사랑한다

음원

□ 가사
언젠가 형 내게 말했지
우리 삶은 쉽지 않다며
티내지 말라고
유난 떨지 말고
아무 일 없었단 듯이
그러나 영~ 찜찜했던 건
모든 것이 잘될때 기분
난 알기때문에 해봤기 때문에
저 하늘을 원망하게 돼

옛날 얘기 하는 늙으니
벌써 나 조심해야 될 나이
하지만 그깟나이 숫자일 뿐 아니니
변하지 않을 내 자신

사랑한다 브라보 my life
좌절과 희망의 노래를 부른다
후회와 실수란 건 마치 그림자 처럼
그 길에 머물지만

사랑한다 브라보 my life
돌아가도 내 선택엔 변함 없으니
머리는 더 차갑게 가슴은 더욱 뜨겁게
내 식대로 걸어온 길

rap)
excuse me coming through
cho pd coming through
Is is coming too
PDis too, we coming soon
excuse me coming through
cho pd coming through
Is is coming to
PDis too, we coming soon

you heard me?
젊은이 애송이 들이 부르는 마이웨이
내길 얘길 듣고 있자니
지금 장난하니
니가 뭘해봤다고 어쩌고 저쩌고
shut up and listen
지금은 현미누님의 레슨
삶은 예측 불가능 하니
never ever say never

우리 언니 내게 말했지
여자의 삶, 고달프다고
티내지 말라고
유난 떨지 말고
아무일 없었단 듯이
그러나 영 찜찜했던 건
역사는 반복 된다는 사실
난 알기 때문에 봐왔기 때문에
나 때로는 원망하게 돼

한얘기 또 하는 늙은이
벌써 나 조심해야 될 나이
하지만 그깟나이 숫자일 뿐 아니니
변하지 않을 내 자신

사랑한다 브라보 my life
좌절과 희망의 노래를 부른다
후회와 실수란 건 마치 그림자 처럼
그 길에 머물지만

사랑한다 브라보 my life
돌아가도 내 선택엔 변함없으니
머리는 더 차갑게 가슴은 더욱 뜨겁게
내 식대로 걸어온 길

rap)
excuse me coming through
cho pd coming through
Is is coming too
PDis too, we coming soon
excuse me coming through
cho pd coming through
Is is coming to
PDis too, we coming soon


11. 김혜연 참아주세요(뱀이다)

가요베스트(MBC Music+)

□ 가사
뱀이다 뱀이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뱀이다 뱀이다
요놈의 뱀을 사로잡아
우리 아빠 보약을 해드리면
아이구 우리딸 착하구나
하고 좋아하실거야
개구리다 개구리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개구리다 개구리다
요놈의 개구리를 사로잡아
우리 아빠 몸보신을 해드리면
아이구 우리딸 착하구나
하고 좋아하실거야
하지만 안되요 왜
그러지 마세요 왜
아빠 참아주세요 싫어싫어싫어
산과 들에 뱀과 개구리가
씨가 말랐데요
싹쓸이 당했대요 정말
똥개다 똥개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똥개다 똥개다
요놈의 똥개를 때려잡아
우리 아빠 개소주를 해드리면
아이구 마누라 최고구나
하고 좋아하실거야
사슴이다 사슴이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사슴이다 사슴이다
요놈의 사슴뿔을 잘라다가
우리 아빠 사슴피를 받아주면
아이구 마누라 최고구나
하고 좋아하실거야
하지만 안되요 왜
그러지 마세요 왜
아빠 참아주세요
그런다고 남 보다 오래사나
소용없는 일이에요
부질없는 일이에요 증말
하지만 안되요 왜
그러지 마세요 왜
아빠 참아주세요
산과 들에 뱀과 개구리가
씨가 말랐데요
싹쓸이 당했대요 정말


12. 현숙 그대는 내사랑

음원

□ 가사
두근두근 두근
울렁울렁 울렁)
(어쩜 좋아 이젠 딴 사람은 싫어)
(그대는 내 사랑)
두근두근 두근대는
내 마음을 울렁울렁 울렁대는
이 가슴을
반짝이는 그 눈 속에 묻고 싶어
내 사랑 그대여
꿈속에도 보고 싶던 그 사람이
은근슬쩍 윙크하며 다가오네
몰래몰래 좋아했던 그 사람이
사랑한다 말을 해
아 난 몰라
설레는 이 마음
아 어떡해
내 손을 꼭 잡았네
입술 연지
마스카라 가져가세요
분홍치마 꽃무늬도
당신 거예요
어쩜 좋아
이젠 딴 사람은 싫어
그대는 내 사랑

(어쩜 좋아
이젠 딴 사람은 싫어)
(그대는 내 사랑)
두근두근
두근대는
내 마음을
울렁울렁 울렁대는
이 가슴을
반짝이는
그 눈 속에 묻고 싶어
내 사랑 그대여
꿈속에도 보고 싶던
그 사람이 은근슬쩍
윙크하며 다가오네
몰래몰래 좋아했던
그 사람이 사랑한다 말을 해
아 난 몰라
설레는 이 마음
아 어떡해
내 손을 꼭 잡았네
입술 연지
마스카라 가져가세요
분홍치마 꽃무늬도
당신 거예요
어쩜 좋아
이젠 딴 사람은 싫어
그대는 내 사랑


13. 주병선 아리아리요

음원

□ 가사
아리아리 아리요 당신이 참 좋아요
어여쁜 내사랑 이리 와 안겨요

짧은 치마가 살랑 내 맘도 덩달아 살랑
당신의 은은한 꽃바람 향기에 취해서
온몸이 들썩

오늘은 더 예쁘네요 술 한잔에 붉어진 두 볼이
태양 아래 수줍은 노을보다 더 고와요

아리아리 아리요 당신이 참 좋아요
빨간 입술 자국 내 맘에 남겨줘요 아무도 모르게
아리아리 아리요 부끄러워 말아요
어여쁜 내사랑 이리 와 안겨요

고운 미소가 활짝 내 맘도 덩달아 활짝
당신에 간지런 콧 웃음 소리에 취해서
온몸이 들썩

오늘은 더 예쁘네요 술 한잔에 붉어진 두 볼이
태양 아래 수줍은 노을보다 더 고와요

아리아리 아리요 당신이 참 좋아요
빨간 입술 자국 내 맘에 남겨줘요 아무도 모르게
아리아리 아리요 부끄러워 말아요
어여쁜 내사랑 이리 와 안겨요

가슴이 살랑살랑 들썩들썩 미치겠어
아~ 온 몸이 짜릿하게 부드럽게 사랑을 나눠요

아리아리 아리요 당신이 참 좋아요
빨간 입술 자국 내 맘에남겨줘요 아무도 모르게
아리아리 아리요 부끄러워 말아요
어여쁜 내사랑 이리 와 안겨요


14. 박현빈 샤방샤방

음원

□ 가사
아주 그냥 죽여줘요 (샤방샤방)
누구나 사랑하는 매력적인 내가
한 여자를 찍었지
아름다운 그녀 모습
너무나 섹시해 (샤방샤방)
얼굴도 샤방샤방 (샤방샤방)
몸매도 샤방샤방 (샤방샤방)
모든 것이 샤방샤방 (샤방샤방)
얼굴은 브이라인 (브이라인)
몸매는 에스라인 (에스라인)
아주 그냥 죽여줘요 (샤방샤방)
아주 그냥 죽여줘요 (샤방샤방)
모든 게 준비가 된 잘 나가는 내가
한 여자를 찍었지
눈이 부신 그녀 모습
너무나 섹시해 (샤방샤방)
얼굴도 샤방샤방 (샤방샤방)
몸매도 샤방샤방 (샤방샤방)
모든 것이 샤방샤방 (샤방샤방)
얼굴은 브이라인 (브이라인)
몸매는 에스라인 (에스라인)
아주 그냥 죽여줘요 (샤방샤방)
얼굴도 샤방샤방 (샤방샤방)
몸매도 샤방샤방 (샤방샤방)
모든 것이 샤방샤방 (샤방샤방)
얼굴은 브이라인 (브이라인)
몸매는 에스라인 (에스라인)
아주 그냥 죽여줘요 (샤방샤방)
아주 그냥 죽여줘요 (샤방샤방)



반응형